베틀 & 사진/신랑신부 한복

셀프웨딩촬영은 수원한복집에서 촬영준비완료!

베틀한복 2016. 12. 8. 09:00





저도 결혼을 할때 셀프웨딩촬영을

해야지 하면서 생각했던 적이 있는데요.


이게 생각보다 쉬운 일은 아니라고

친구들한테 엄청 많이 들었답니다 ㅋㅋ


무엇보다 사진을 좀 찍을 수 있는

사람이 필요하다는게 가장 중요했는데~


신랑님이든 신부님이든 사진을 찍을줄

아시는 분이 있으시거나 친구에게 도움을

받아도 예쁜 사진을 찍어볼 수 있답니당>0<


하지만 더더욱 중요한 부분은 의상!!


그 의상은 수원한복집에서 어느 장소든

어울릴 수 있는 우리옷으로 입어보는건 어떨까요?








말만 들었을때는 셀프웨딩촬영이

부담스러울 수 있겠지만 제가 친구따라

다니면서 봐본 결과는 오히려 더 편안한

미소로 자유롭게 찍을 수 있다고 합니다:D


내가 원하는 장소에서 원하는 포즈로~

딱딱하게 정해진게 아니라 자연스럽고

녹아들 수 있는 장면들을 연출하니깐

사진이 더 예쁘게 나온다고 하더라구용 ^^


어느정도 세팅만 해놓은다면 이렇게 서로의

모습을 담아주기도하면서 어느때보다도

제대로되고 의미를 담아볼 수 있는 사진을

많이 만나보실 수 있을텐데욧!! ㅎㅎ


수원한복집에서는 그 소중한 시간들을

헛되이 보내시지 않도록 하나부터 열까지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도록 입어보실 수 있답니다>-<








저도 지금 당장 어디가서 드레스를

알아오라고하면 정말 막막할 것 같아요..


아마 그런 마음으로 수원한복집을 방문하신

분들이 많으시지 않을까 생각합니다:D


하지만 우리가 셀프웨딩촬영으로 찍을

컨셉만 잘 만들어 놓는다면 한복을 고르는

일이 그다지 어렵지 않다는걸 느끼실거에요!


옛날 건물? 신도시? 풀숲? 등등

상상하시는 모든 곳에서 예쁘게 입을 수 있는

수원한복이기때문에 정말 예쁘답니당 ㅎㅎ


다른 사람들보다 힘들게 준비하는 웨딩촬영이

된 만큼 값어치가 엄청나지 않겠습니까?^=^ㅎㅎ







요즘은 스튜디오를 금액을 주고 빌려서

 직접 촬영하는 곳들이 많이 있더라구요:D


아마 이런곳에서 셀프웨딩촬영을 준비하신다면

좀 더 수훨하면서도 예쁘게 나오지 않을까용??ㅎㅎ


필요한 소품들까지 꼼꼼하게 챙겨서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 찰칵!!>-<


그냥 말로만 들었던 수원한복집에 매력이

이런것이구나... 라는걸 실감하실겁니다.


어떤 배경이든지 한복과 너무 똑같은 배경만

아니라면 어디에서든지 퍼펙트 소리 들을 수 있는

멋진 사진들이 쏟아질거라 생각을 해봅니다 ^-^









혹시 평소 한복에 관심이 있으셨나요??


저는 어렸을때 종종 한복을 입고

엄마가 사진을 찍어주셔서 그런지

입고 찍은 사진들이 굉장히 많답니다:D


그래서 인지 한동안은 잊고 지넀지만

금방 수원한복집에 방문을 하고

좀 더 관심이 생기기 시작했는데요~


여러분들도 어렷을때는 한번쯤 입어봤을

한복이기때문에 그 추억을 떠올려서

지금 나는 얼마나 아름다울지 느껴보세요^^


셀프웨딩촬영이라는것이 원래 함께 이야기도

나누면서 둘만의 스토리를 담아내는거랍니다!


다른 사람들은 담아내지 못할 둘만의

이야기는 얼마나 달콤하고, 상콤할가요?







이런 색채감을 보신적 있으신가요?


이처럼 놀라운 수원한복들을 보고나면

앞으로는 얼마나 더 멋있어질지

상상이 되지도 않는답니다 ㅎㅎㅎ


그림처럼 아름다운 의상을 수원한복집을

통해 입고 크나큰 그림을 그려보세요~ ^=^


셀프웨딩촬영이기때문에 가능한

분위기들이 있기때문에 더 예쁠겁니다:D


한분한분 어떤 한복을 입고 어떤 곳에서

사진을 찍으실지 궁금해 따라다니고 싶지만..

그래도 예쁜 후기 남겨주시는 것만으로도

정말정말 행복해용 ~


손이 많이 갈 수 있는 셀프웨딩을 선택하신만큼

남들은 하지 못했던 모든 것들을 담아보셨으면 좋겠습니다!




보기만해도 행복미소가 지어지는 리얼함은

놓치고 갈 수 없지 았겠습니가? 레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