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신랑신부 한복

신랑신부한복은 꼭 입어야됨.

베틀한복 2017. 1. 28. 09:30






어떤 분들은 신랑신부한복을

그냥 지나쳐도 되지 않을까?

라는 생각을 하고 계실텐데요~


지금부터 제가 다른 것은 몰라도

한복을 입어서 좋은 이유와

그 필요성을 함께 알려드릴게욧!



그냥 대충 어영부영 넘어갈 수 있는

사안이 아니기때문에 결혼을

준비하시면서 알아두신다면 더 좋겠죠?









1) 폐백에는 더더욱 필요 100%?


폐백을 할때 의상이 따로 있죠~

하지만 그 의상만 입을 수 없습니다:D


아마 이미 설명을 들으셨던 분들이라면

폐백의상의 옆쪽이 트여있기때문에

안에 한복을 갖춰 입어야하는데요~


만약 한번만 입을 한복이라면 대충

안에 아무거나 입으면 된다고 할 수

있으시겠지만 다 끝나고 신랑신부한복만

입은 상태에서 피로연장에 인사를

드린다면 더 멋질 것이랍니다


만약 폐백을 준비하시지 않는다면

다음 필요성을 따져보셔야겠죠 ㅎㅎ








2) 드레스는 멀리서 한복은 가까이


아마 피로연에서 보통 한복을

입는다는 것을 많은 결혼식장을

다녀보시면서 아실거에용 ㅎㅎ


저도 아직까지는 모든 친구들이

다 한복을 입고 있었기때문에 바로

이부분에서 신랑신부한복을

놓칠 수 없는게 아닌가 싶습니다:D


드레스는 멀리서 조명을 받아

어떤 드레스도 예뻐보일 수 있지만

한복은 아무런 조명 없이 가까이에서

하객분들과 인사를 나누기 때문에

더욱 뜻 깊은 자리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런 중요한 의상인데 대충 한복을

준비하게 된다면 그것 또한

속상하시지 않을까 싶네요








3) 갖고 싶으면 갖고 있는다!


음... 결혼식 날을 기념하기 위한

무언가가 필요한데 실제

신랑신부한복이 그 주인공이 된다면

얼마나 뜻깊고 행복할까요?^-^


드레스를 갖고 있고 싶지만

정말 어마어마하다는건 아시죠?


하지만 한복의 경우에는 결혼을 하고,

첫 명절날 어른들께 인사를 드릴때

예의를 갖출 수 있는 최고의 의상이랍니다.


저희 부모님도 아직 결혼때 맞춤으로

갖고 계셨던 한복을 아직도 간직하시더라구요:D









4) 한번쯤은 경험해봐야할 약속!


어렸을때 한번쯤은 입어보셨을

한복이라지만 성인이 되어서

행복한 자리에서 빠지면 안되는

우리옷이 아닐까 생각했어요:D


외국에서 들어온 예식이라고 할 수

있지만 한국의 전통도 함께 겸한다면

더 좋은 결혼식 날이 되지 않을까요?


저는 지금도 그러지만 나중에

가장 예쁠때 신랑신부한복을

입지 못한 것에 대한 후회를

하게 된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돌잔치에 가족이 함께

한복을 입고 부모님들은 리마인드웨딩을

자식의 돌사진을 찍곤 하신답니다 ^^








5) 너무너무 예뻐용>-<


마지막은 애교로 넘어가 볼까요?ㅋㅋ


역시 자랑하고 싶고, 남들에게

보여주고 싶을 만큼 아름다운

신랑신부한복이라는 것을!!!


이게 첫번째 이유가 될 수 있겠네요~


대충 찍어서 만들어진 한복이

아니라 하나하나 섬세한 신경을

써서 최고의 디자인으로 만들어진

한복이라는 것이 느껴지실거랍니다


괜히 명품, 고급, 인기있는

한복집이라는 것이 아니라는 것을

여러분들이 직접 경험해 보셨으면 좋겠네요.


소중한 것이 하나하나씩 쌓여서

더 큰 보물이 되었으면 합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