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결혼 한복

남자한복 입으면 딱 반해!

베틀한복 2016. 11. 16. 14:28

 

 

 

 

한번에 입으면 딱 반하는 남자한복이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고를때 그렇게 신경을 안써도되고,

이런저런 생각들을 안해도되니깐

훨씬 수훨하지 않겠습니까 ㅎㅎ

 

이번에는 다 마음에 들어서 고르기가

힘든 행복한 고민에 빠질 수 있도록

남성분들이라면 한번쯤 입고 싶을

한복 스타일을 준비하게 되었네요:D

 

긴장 바짝하고 함께 보시겠습니까?^-^

 

 

 

 

 

 

한국적인 美를 제대로 경험해볼 수

있는 전통혼례복이죠?ㅎㅎ

 

아마 친숙하게 다가오시는 분들이

많이실거라고 생각을 합니다~

 

우리의 것이 관심이 많으신 분들은

한복을 좋아해주시면서도 이런 전통적인

느낌이 팍팍 느껴지는 남자한복을

그냥 지나칠 수 없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만큼 소중한 결혼식날에 입을 수 있는

의상이기때문에 입지 않으면 섭섭함(?)이

살짝 남을 수 있어서가 아닐까 생각합니다:D

 

 

 

 

 

어떤 분들은 한복집을 가면 여자한복만

종류가 다양하고 그에 비해서 남자한복은

별로 없을거라는 생각을 갖고 계시더라구요:D

 

뭐 .. 그런 곳이 있을 수 있겠지만

베틀한복은 여성분들 만큼이나 남성

분들도 멋지게 입어보실 수 있는

다양한 한복 스타일이 준비되어있답니다^^

 

오히려 입을 수 있는 디자인들이 어떻게 보면

여자한복보다 다양하다고 할 수 있어요 ㅎㅎ

 

그러니 이제는 한복을 준비하는게 여자 혼자만을

위한게 아니라 함께 즐길 수 있는 일이라고

생각을 하셨으면 좋겠습니당 ^-^

 

 

 

 

 

 

얼마나 다양한 사이즈가 있으면

국제결혼을 하시는 분들도 한복을

찾아주시고 있답니당 ^-^

 

보통 사이즈가 너무 없으면 왠만해서는

대여로 남자한복을 입기가 힘들텐데요.

 

아마 봐왔던 일반 한복집이랑은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폭 넓은

사이즈가 있다고 생각하시면 될거에요 ㅎㅎ

 

그러니 내가 원하는 예쁜 한복도

마음편하게 입어보고, 골라서 가장

멋지게 변신해보셨으면 좋겠네요:D

 

처음에는 너무 어려울까봐 준비하기도

전에 머리가 복잡해지고 어렵게 생각하셨다면

그리 어려운 준비가 아니기때문에

편안한 마음으로 오셨으면 좋겠습니당 ㅎㅎ

 

 

 

 

 

 

제가 너무 긴 쾌자 스타일의 남자한복을

많이 보여드린 것 같네요 ㅎㅎㅎ

 

허리까지 오는 배자는 한복의 정석을

보여줄 수 있다고 생각하시면 되는데요:D

 

세람의 체형이나 분위기에 따라서

남자한복은 기본적으로 쾌자와 배자로

나뉘게 된답니다~ 그중에서 가장

마음에들고 나한테 어울리는 스타일을

결정한다면 최고의 패션스타가 될 수 있겠죠?

 

옛날과는 달라진 한복의 매력으로

여성분들의 마음을 훔쳐보세용>0<

 

 

 

 

 

 

요즘은 한복이 잘 어울리는 남자가

왜 이렇게 매력이 있을까용?ㅎㅎ

 

남자한복은 더 핸썸하고, 남성다움을

보여주기때문에 여성분들이 좋아하는

의상 중 하나라고 할 수 있는데요~

 

더군다나 우리의 것을 잘 소화해내는

모습을 볼때면 우리옷을 사랑한다는

애정이 느껴져서 더욱 좋답니다 ^^

 

이때까지는 한복을 잘 몰라서 입을

기회를 잡지 못하셨다면 입을 기회가

생기셨을때 꼭 한번 도전해보셨으면 좋겠네요: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