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결혼 한복

한복대여전문점 함께 가실분?

베틀한복 2016. 11. 10. 15:17





가장 마음에 드는 한복이 쫘르르~~

한복대여전문점에서 나를 반기고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ㅎㅎㅎ


절로 얼굴에 웃음꽃이 필 수 있는

한복으로 준비하시는 결혼식, 등등

다양한 곳에서 입어보는

상상을 해보시길 바랍니다 ^-^


이래서 많은 분들이 한복을 준비한다는걸

느껴보게 되시지 않을까 싶어요 ㅎㅎ







우리 주변에 한복을 입을 수 있는

날이 얼마나 있을까요??


아마 있는 날에도 잘 입지 않고,

그냥 보내는 경우가 많답니다~


저는 결혼식이라는 특별한 약속을

하는 날에 입어볼 기회가 없는 한복을

꼭! 함께 해보셨으면 좋겠어요~


결혼식의 분위기를 업!시켜주고,

고급스러운 분위기 연출이 가능하답니다.


모든 부분에서 완벽한 조화로움을

한복이라는 것을 통해서 하나됨을

느껴보실 수 있으실거랍니다 ㅎㅎ






어떤 옷을 입느냐에 따라서 행동하는

모습이나 마음가짐이 달라진다고 해요:D


저는 여러분들이 예쁜한복으로 어느때보다

당당하고, 자신감넘치는 모습으로

좋은 날을 맞이하셨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한복대여전문점에는 여러분들이 이때까지

봐왔던 한복보다 더 다양하고, 사이즈까지

폭 넓게 준비되어있기때문에

실속있다고 할 수 있는데요~^^


이번 기회를 통해서 내심 한복의

아름다움을 경험해보셨으면 합니다.







단아함으로 중무장되어있는 한복.


어떤 장소, 배경에도 잘 어울릴 수 있는

팔색조같은 매력을 가지고 있기때문에

신랑신부님들 깜짝 놀라실거에요~


쾌적한 환경과 봐도봐도 질리지 않는

센스있는 한복은 자랑이랍니다 ㅎㅎ


한복대여전문점에서만 볼 수 있고,

이렇게 전문으로 하니깐 더 믿을 수 있는

한복이라는 것을 보여드리고 싶네요:D


같은 한복으로 다양한 모습의 연출이

가능하다는것은 더이상 상상이 아니랍니다.







요즘 점점 추워지고 있는데 한복은

겨울용이 없을 것 같았나요??ㅎㅎ


하지만 한복대여전문점에는 이렇게

계절에 상관없이 입어볼 수 있도록

멋지게 준비되어있답니다~


겨울에는 따뜻하고, 여름에는 가볍게

입고 싶으신 분들이라면 함께해봐요:D


더욱 따뜻하고, 포근하게 다가올 수 있는

한복이 될 수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ㅎㅎ





뜻 깊은 날에 우리옷으로 약속을

한다면 이보다 좋을 수 있을까요?

저는 어렸을때부터 결혼을 할때

한복을 입고 싶다고 생각했답니다:D


그만큼 저한테 큰 의미로 다가온

한복이기때문에 여러분들도 좀 더

편안한 마음으로 다가오셨으면해요~


한복대여전문점이기때문에 가능할 수

있는 모든 요소들을 다 받아가서

후회없는 날이 되어보세용 ㅎㅎㅎ


내가 한복을 입는다는 상상만해도

괜히 가슴설레이고, 좋지 않으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