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결혼 한복

자석처럼 끌리는 여자한복이야기.

베틀한복 2016. 11. 7. 16:04




아무리 많은 여자한복들이 있어도

자석처럼 끌리는 한복이 있기 마련입니다 ^^


처음에는 아예 생각도 하고 있지 않았다가

 막상 보는 순간 꼭! 입어보고 싶은 스타일이라는

필이 팍팍 오는 의상이 있을텐데요~ ㅎㅎ


그런 한복을 입고 보내는 결혼식이라면

괜히 든든하고, 없었던 힘이 솟아오르지

않을까 생각하게 됩니다 ~~


그만큼 기분 좋은 아우라를 심어줄 수 있는

우리옷은 어떤 모습을 하고 있을지 만나봐요:D






저는 한복 중에도 워너비 스타일들이

제 안에서는 존재한다고 생각합니다 ㅎㅎ


물론~ 남에 눈에서 최고로 보이는 것 보다

내가 만족할 수 있고, 예뻐보일 수 있는

그런 여자한복이 중요하다고 생각하는데요~


여러분들도 다양한 한복들을 보면서 과연

내가 함께할 수 있는 한복으로는 어떤

디자인들과 고운 색감들이 준비되어있는지

미리미리 살펴보시는 것도 중요할 것 같아요!


왠지 한복을 준비하는 기간을 길지 않게

잡아도 충분하다고 생각하실 수 있는데 오히려

웨딩드레스보다 더 곰곰히 생각해야된답니다~







저는 결혼식날 입는 여자한복을 가장 나답게

꾸밀 수 있는 의상이라고 느끼게 되요~ ㅎㅎ


항상 밝고, 유쾌하기만 했던 외면의 모습 안에

있는 내면은 누구보다 사랑스럽고, 단아한 매력이

누구나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인데요~^-^


나도 몰랐었던 나의 다른 모습을 한복을 통해

만날 수 있는 기회가 될거라고 믿습니다 ~`


저도 처음에는 몰랐지만 생각보다 한복이 주는

유쾌함과 즐거움은 그동안 느꼈었던 경험과는

다르다고 생각하는게 더 빠르겠네요~


세상에서 가장 사랑스러운 사람으로 변신하는

방법으로 한복과 함께 해보세용 :D






머리부터 발끝까지 다 사랑스럽죠?


저도 이런 멋진 여자한복을 볼때마다

빨리 결혼하고 싶다고 생각을 한답니다~


주변에도 점점 결혼하는 친구들이 많아져서

그런지 한복에 대한 관심도가 올라갔어용 ㅎㅎ


여러분들은 머릿속으로 생각해 두었던

나만의 신부한복 스타일이 있으신가요?


가장 화려하고, 아름답게 빛날 수 있는

나만의 모습을 한복으로 찾아보셨으면 합니다.


일상복과는 차별화되고, 드레스만큼의

우아함을 간직한 우리옷의 매력을 최고니깐요!








약간 비슷하면서도 다른 매력이 뿜어져

나오는 여자한복을 보여드리고 싶었습니다.


그냥 얼핏봤을때는 같은 한복이라고

생각하셨을 수 있지만 가까이에서 보면

느껴지는 매력이 정말 다르지 않나요??


한복을 입었을때 사람들과 좀 더 가까이

인사를 나누고, 담소를 나누기 때문에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비슷해보여도 미세하게 다른 부분들이

많은 한복의 세계에서 어른들과 지인들에게

또 다른 나의 모습을 자랑하는 것도 좋겠죠?ㅎㅎ





꿈에 그리던 결혼식날~


다른 사람들과는 다르게 예쁜 여자한복과

남자한복을 입고 올리시는 분들이 많아지셨답니다.


신부님만 입으시는 경우도 있는데 아무래도

함께 입으시는게 더 고급스럽고 멋진

분위기가 연출된다고 해야할까요 ?? ㅎㅎ


옛날에는 남자한복이 별로 없어서 선호하지

않으셨던 분들이라면 베틀에서만 볼 수 있는

다양함을 성별 상관없이 느껴보셨으면해요~


남녀노소 모두가 함께 웃으면서 즐거운

결혼식을 준비할 수 있는 주제가

한복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