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결혼 한복

흥미로움 가득한 한복대여점.

베틀한복 2016. 10. 31. 14:49

 

 

 

어디든 처음에 방문하게 되면

시선을 압도하는 흥미로움이 있어야지

지루하지 않게 계속 볼 수 있는데요~

 

저는 한복도 그런 곳에서 준비를 해야지

힘들지 않고, 즐겁고 입을 수 있지 않을까

조심스럽게 생각해봅니당 ㅎㅎ

 

그냥 텔레비젼에서보고, 동네에서 봤던

그런 한복대여점이 아니라 제대로 우리옷을

보여줄 수 있는 곳이라서 눈길이 가고,

발길이 끌리는 그런 한복들을 봐요^-^

 

 

 

 

 

 

실제로 본식에 이렇게 예쁜 한복을

입고 입장을 한다면 얼마나 멋질까요?

 

이때까지 생각해고 봐왔던 스타일이 아니라

더 예쁘게 나만의 느낌을 살려서 올릴 수 있는

결혼식이기때문에 더 좋은 것 같습니당 ㅎㅎ

 

일반적으로 볼 수 있는 범위를 넘어서는

한복대여점이라면 고를 수 있는 폭과 넓이과

굉장히 넓어서 행복하지 않을까요??

 

이렇게까지 빛나는 내가 있었나.. 싶을 정도로

생소한 기분이 드실 수 있으니 깜짝 놀라지마세요:D

 

 

 

 

 

 

가끔은 다양한 날에 한복을 입게 되죠?

 

의도치 않았던 날에 급작스럽게 한복을

준비해야되는데 마땅히 마음에 드는 한복도

사이즈도 없어서 어안이 벙벙하셨을거에요~

 

그럴때는 어떤 장소, 자리, 행사에서든지

예쁘게 입을 수 있는 한복대여점을 찾는다면

또 다른 주인공이 되어보실 수 있을거랍니다 ㅎㅎ

 

저는 한복을 이야기하고 있기때문에 어떤

장소에 가서도 한복을 집중적으로

보게 되는 것 같은데요^^

 

아마 여러분들도 베틀만의 한복을 조금만

접해보신다면 쉽게 그 차이를 경험하실 수 있을겁니다.

 

 

 

 

 

 

의외로 결혼식을 준비하시게 되면

한복을 입어야되는 날들이 많다는걸

직접 느껴보실 수 있을거에요:D

 

저도 ... 이렇게나 한복이 많이 필요하다고

생각을 하지 못했었는데 생각보다 우리옷을

입을 기회가 굉장히 많다는걸 다시 알았답니다.

 

웨딩촬영, 피로연, 어른들께 인사드릴때 등등

아마 앞으로도 많은 날에 함께 할 한복이기때문에

맞춤이 아니더라도 대여로 충분히 내 옷처럼

새옷을 입는 기분으로 입어보시길 바랍니다~

 

세상에는 내가 입을 수 있는 한복들도 많고,

또 다른 나를 발견할 수 있는 획기적인 기회도

함께 잡아보셨으면 좋겠네요 ㅎㅎ

 

 

 

 

 

 

제가 신랑신부님을 보면서 가장

부러웠던 것은 우리의 전통한복을

두 분이 함께 맞춰 입는 다는것이

굉장히 멋져보이더라구요 ^0^

 

그냥 일반옷이나 드레스를 입었을때와는

느껴지는 기분이 다르다고 해야할까요?

 

그만큼 고급스러운 한복대여점에서 고른

의상이기때문에 더 빛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남들이 다 ~~ 입는 똑같은 한복이 아니라

수많은 한복 중에서 가장 나다울 수 있는

스타일이 무엇인지 고민해서 결정하셨으면해요~

 

다른 것은 몰라도 이렇게 예쁜 한복을 입는다는

것 만큼은 굉장히 기분 좋은 일이 될거랍니다:D

 

 

 

 

 

 

맞춤이든 대여든 내 느낌을 살릴 수 있는

한복대여점이라면 말 다한거겠죠??ㅎㅎ

 

특히 내 체형이나 다른 것들을 고려해서

만들 수 있는 곳은 흔치 않을 수 있답니다.

 

그렇기때문에 저는 여러분들이 더 잊지 못할

한복으로 좋은 추억에 남겨졌으면 좋겠어요~

 

결혼식이 아니라면 아마 다른 한복을 입을 수 있는

기회가 몇번 없을 수 있기때문에 소중한 날을

기회삼아 우리옷과 꿈에 그리던 멋진 결혼식을

그림처럼 그려보셨으면 해용 ^-^ ㅎㅎ

 

저는 여러분들이 누구보다 아름답게

입어보실 수 있으리라고 자신한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