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결혼 한복

안산한복대여 핏이 예술이다.

베틀한복 2016. 10. 19. 16:59





저도 이때까지 정말 많은 한복들을

입어보곤 했었는데요~ ㅎㅎ


이번 안산한복대여는 정말 핏이

예술이기때문에 깜짝 놀랍니다:D


남들은 멀리 나가서 한복을 고른다면

가까운 곳에서 최고의 한복을 만날 수 있는

안산한복으로 이득을 보시겠어요?!


지금 보여드리는 한복들은 극히 일부이기에

그냥 ~ 이런 한복도 있구나~ 하면서 제대로

보고 싶으시다면 제 사진들을

많이 둘러보시는것도 좋을거랍니다^0^






이렇게 고급스러운 한복을 매일매일

입어볼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이렇게 멋진 한복이 있으리라고

상상도 못했던 멋진 안산한복이 있기에

특별한 결혼식이 될 수 있는 것 같습니다:D


워낙 많은 한복집들이 있기때문에

그 중에 제일가는 안산한복대여를

찾기가 많이 힘드신 분들은 가장 먼저

오셔서 경험해보셨으면 좋겠네요~


내가 한복 하나는 기가막히게 잘 선택했다는걸

많은 사람들에게 자랑할 수 있었으면 합니당^=^


그만큼 신랑신부님이 만족할 수 있는

한복이 되었으면 하는 거겠죠?! ㅎㅎ







정말 사랑스럽다는 말만 나옵니다 ♥


신부님의 당의를 자세히 보시면 화려함을

살려줄 수 있는 비즈들이 가득 들어가있어

사랑스러움을 업그레이드 시켜주었는데요


이런 안산한복을 입는다면 신랑신부님

모두가 더 아름답고, 사랑스러워 질 수 있는

변신을 해보실 수 있을거라고 생각해용:D


저는 실제로 많은 분들이 안산한복대여로

변신하는 모습을 봤었는데 정말 볼때마다

감탄스럽고 어떻게 다들 이리도 한복이

잘 어울릴 수 있는지 깜짝 놀랐습니다 >0<


역시 한국인에게 있어서 가장 잘 어울리는

옷은 우리옷이라는 생각이 들게되었네요 ㅎㅎ





다른건 몰라도 안산한복에 힘을 빡빡

줘서 누가봐도 좋은 한복으라는 것을

많은 분들에게 알려주셨으면 좋겠어요~


아무것도 몰랐을때는 그저그런 한복에

지나칠 수 있겠지만 알면알수록 이런

한복들도 있구나.. 하면서 놀라실거에요 :D


저도 처음에 한복에 대해서 1도 몰랐을땐

정말 이런 스타일이 있을거라고는 상상도

하지 못했었는데 막상 직접 경험하고나니

정말 이런 안산한복도 있구나 싶었네요^0^


파헤치면 파헤칠수록 양파같은 매력을

가지고 있는 안산한복으로 남 다른 디테일로

똘똘 뭉쳐져있는 진정한 멋을 느껴보시어용 ㅎㅎ








훈민정음 치마 너무 에쁘지 않나요?


한국 전통의상에 가장 자랑스러운

훈민정음의 조화는 말하지 않고, 말로만

들어도 충분히 아름다움이 느껴질거랍니다:D


우리나라 말 자체가 아름답고, 멋진것인데

이렇게 안산한복대여로 승화해서 입을 수 있다는게

얼마나 굿 아이디어라고 할 수 있을까용 ㅎㅎ


만약 같은 훈민정음이라고해도 잘 못 배치하면

자칫 촌스럽고, 너무 어거지 스러워 보일 수 있는데

우리의 것을 잘 살려서 조화롭게 만들어졌답니다


이처럼 안산한복마다 특색을 살려서 웨딩촬영에도

다양하게 도전해보셨으면 좋겠어요~ ^-^


다른 컨셉으로 입어보는 한복의 재미가

말 할 수 없을만큼 쏠쏠하거든용 >0< ㅋㅋ




한번쯤은 내 이미지랑 꼭~맞는

안산한복대여를 결정하는 것도 좋고,

아니면 한번도 시도해보지 않았던

분위기를 연출해보는 것도 좋답니다:D


한복은 단아함은 기본으로 하지만

섹시, 청순, 큐트 등등 다채로운 느낌의

분위기가 가능하거든용 >0<


같은 사람이 맞는지 의심이 될정도이기에

경험해보기 좋은 추억을 것 같습니다 ㅎㅎ


나중에 먼훗날 한복을 입는 것보다 예쁘게

변신할 수 있는 결혼식날 안산한복으로

변신해보는것도 엄청난 차이가 있어요~


내 인생에서 최고의 의상이 될 수 있을 정도로

완벽한 한복을 입어보셨으면 좋겠네요: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