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결혼 한복

맞춤한복을 본 반응은?

베틀한복 2016. 10. 11. 16:51




사람의 시선을 한번에 사로잡아 버리는

그런 맞춤한복을 본 반응은 어떨까요??


저는 매일보기때문인지 모르겠지만

사람마다 다양한 매력으로 한복을 이처럼

멋지게 입을 수 있다는것에 감탄을 하면서

나도 한번쯤은 꼭 입어보고 싶다는

생각을 되뇌이곤 한답니다


왠지 한복 일을 하는 사람들은 한복이 굉장히

많을 거라고 생각을 하실 수 있겠지만

 은근 없는 분들도 많이 계셔요~~


그래서 여러분들이 예쁘게 입어주시는 한복을

보면서 속으로 만족도하고, 감탄을 한답니다 ㅎㅎ






실제로 고운 신부님께서 맞춤한복으로

신혼여행을 다녀오셨다고 하는데요:D


너무 예뻐서 즐거웠던 신혼여행이

더 즐거울 수 있었다며 칭찬해주셨습니다~


그만큼 그냥 남들과 똑같은 여행길이 될 수 있지만

만약 한복맞춤을 계획하고 계시는 분들이라면

한복을 입고 다양한 곳에 놀러다니면서 진정으로

우리 둘만의 멋진 여행을 만들어보는 것도 좋겠죠?!


신혼여행을 다닐때도 우리가 어떤 주제로

어떤 컨셉을 갖고 다니는지 정하신다면 더욱 더

의미있고, 보람찬 길이 되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서로가 정말 많은 여행을 다니셨었다면

결혼때 입었던 의미있는 한복으로 추억을

되뇌이면서 설레이는 마음을 담아보는건 어떨까요?





보기만해도 기분이 좋아지는 것들이 있죠?!


음... 예를 들어서 좋아하는 음식이라던지

인물이라던지 사물이라던지 당야할거랍니다:D


아마 맞춤한복도 여러분들이 보기만해도

기분이 좋아지는 무언가가 되지 않을까 싶은데요!


웨딩드레스 같은 경우에는 우리가 구매하기에

약간 부담스럽게 느껴질 수 있지만 피로연이나

웨딩촬영, 등등을 함께한 한복은 우리가 쉽게

부담없이 곁에 둘 수가 있답니다 ^-^


그렇기때문에 내가 평생동안 함께할 의상으로

생각하시고, 가장 빛날 수 있는 멋진 스타일링을

결정해서 입어주시면 제일 좋은거에용 ♥




그냥 딱 봤을때 예쁜 한복은 누구나

쉽게 만들고, 내 감성만 살아있다면

도전해볼만한 가치가 있을텐데요:D


하지만 여기서 맞춤한복이 어려운것은!


바로 나의 체형이나 피부톤을 고려해서

어울릴 수 있는 한복을 결정하는 거랍니다


아마~ 한복집에 대한 경험이 많으신 분들이라면

다 똑같은 한복으로 맞춤을 해주는 곳들을

몇군데 보셨을거라고 생각이 들어요 ㅎㅎ


그런곳은 사람이 딱 한복 원단만 봤을때

너무 예쁘기때문에 군말없이 오케이 한다는것을

이용해서 만들어주는 방법이 될 수 있답니다~


하지만 제대로 된 곳은 내가 원하는 느낌을

반영해서 가장 어울릴 수 있는 스타일을

추천해주기때문에 그 곳이 진국일 수 있겠죠?!




저는 한복에게서 사람을 설레이게 하는

매력이 있다고 생각을 하는데요~ ^^


아마 여러분들도 몇번 입어보신다면

조금은 공감하시지 않을까 싶습니다:D


옛날에 저를 생각한다면 한복에 한자도

모르고 살고 있었는데 지금은 이렇게

모든 한복을 맞춤한복으로 가지고 싶을

정도의 욕심이 생길정도로 사랑하고 있답니다>-<


이렇게 예쁜 우리옷이 있었다면 진작에

다른 날에도 많이 입었을껄~ 하는 안타까움도

느끼면서 보고 있는 것이죠 ~ ㅎㅎ


여러분들도 소중한 결혼식날에 누구보다 멋진

한복맞춤을 생각하고 계시다면 절대 후회없고,

뒷말이 나오지 않을 그런 퍼펙트한 디자인을

선택해 가장 멋져지셨으면 좋겠네요



옛날 동화를 보면 선녀의 옷을 날개라고

표현을 했었던걸 아시나요 ?? ^^


그런것처럼 신부님이 입고 계시는

멋진 맞춤한복도 선녀의 날개처럼

보일정도로 우아하고 아름답답니다


아마 이때까지 입었던 일상복과는

확실하게 다른 모습때문에 낯설고,

살짝은 불편해하실 수 있을거에요~


하지만 그건 진짜 잠시더라구요 ㅋㅋ


시간이 조금 흐르면 갈아입기 싫을정도로

마음에 쏙~드실거라고 예상해봅니당 ^-^


그만큼 100%만족스러운 한복으로

11월 12월에 멋진 예신, 예랑님이 되셨으면해요: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