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결혼 한복

나는 왜 결혼식한복대여가 좋은가?

베틀한복 2016. 11. 11. 15:16





오늘은 다른 것도 아닌 결혼식한복대여가

더 끌리는 이유를 찾아보려고 하데요~!


다 같은 결혼식한복이 아니라는 것을

알았을때 느껴지는 감정은

오... 완전 신세계라고 할 수 있죠.


한복과 함께할 시간이 별로 없어서

알지 못했었다면 이번 기회를 통해서

제로 한복을 사랑할 수 있는 시간을

가져보셨으면 좋겠습니다 ^0^






이번 겨울은 더 추울거라는 기사가

많이 올라오고 있더라구요 ^^


그런 추운날에 결혼하시는 분들은

어떤 결혼식한복대여를 해야할지

고민을 하고 계실 것 같습니다 ㅎㅎ


이렇게~~겨울에도 예쁘게 입을 수

있는 한복이 있다는 사실!!


아름다움은 기본이도 따뜻함까지

함께 겸비하고 있기때문에 더 이상

결혼식한복으로 두려울게 없을 것 같습니다.


그래서 한복을 사랑하게 된 걸까요?ㅎㅎ






블링블링 화사함에 눈이부십니다:D


진짜 이게 결혼식한복이 맞나?

할 정도로 저도 가끔 헷갈립니다~


그만큼 남이 봤을때도 한복인지

헷갈릴 정도로 화려함을 보여주는

우리옷이기때문에 더 뿌듯하고,

아름답게생각이 되는거랍니다 ^^


제 친구 결혼식날도 결혼식한복을

입고 있었는데 어떤 분이 한복이냐고,

드레스냐고 물어보시더라구요~


그만큼 드레스만의 화사함도 함께

연출해볼 수 있는 의상이라고 할 수 있죠.








결혼식한복대여가 무조건 화려해야한다?


그렇다면 아마 이렇게까지

결혼식한복을 찾아주시는 분들이

없으셨을거라고 생각합니다 ^^


거의 모든 분들의 취향을 고려해

좋아하실 수 있는 한복을 만들고

디자인을 연구하고 있기때문에

좋아하실 수 있는 거겠죠? ㅎㅎ


나한테 아직도 맞는 한복을 찾지

못하셨다면 세상에 모든 디자인들이

다 있다고해도 과언이 아닐정도로

멋진 한복을 만나보시길 바래요~


내가 왜 이때까지 이런 한복 한 벌

입어보지 못했었는지 생각하게 되실겁니다.








가장 전통적인 디자인이죠??ㅎㅎ


이렇게 고궁에서 촬영할때 입는

결혼식한복대여도 좋고, 웨딩홀,

스튜디오 어느곳에서든 어울린답니다.


특히 제가 좋아하는 신부님의 당의와

신랑님의쾌자는 멋스러움을 더하는데요


미세한 한복 길이의 차이에도 전체적인

분위기를 좌지우지 할 수 있는게

결혼식한복이기때문에 가장 적합하고,

인상적이라고 할 수 있는 한복을 만나보십쇼!








결혼식한복대여는 아니지만 나한테

어울리는 한복을 맞춤으로 입을 수 있습니다


대여는 선택의 어려움을 해결하고,

합리적으로 준비할 수 있다는 것이고!

맞춤은 평생 간직하고, 나만의 스타일을

찾을 수 있다는 다른 장점들이 있죠~


여러분들은 어떤 장점을 살려서

결혼식한복을 입고 싶으신가요?ㅎㅎ


어떤 선택이 되셔도 항상 한복을

최고로 취급하는 베틀이기때문에 후회없는

선택이 되실거라고 생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