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결혼 한복

위례신도시 미금 한복맞춤으로 똑순이 소리듣기!

베틀한복 2016. 11. 21. 16:39




저는 어렸을때 똑순이 소리를

거의 못 들어봤던 것 같아요 ㅎㅎ


그냥 노는걸 좋아했고, 공부보다는

밖에서 친구들이랑 뛰어다니는걸

굉장히 좋아했었는데 ... 추억이..~~


요즘은 똑순이라는 말을 들을 수 있는

날들이 굉장히 많아졌답니다 ^-^


일상에서도 분리수거, 옷을 구매할때

등등 남들보다 더 알아보고 알뜰하게

준비할때면 똑순이라는 소리를 듣게되용 ㅎㅎ


그렇기때문에 이번 위례신도시 한복맞춤을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계신 것 같아서

제가 예쁘게 보여드리려고 하는데요~


다들 눈 동그랗게 뜨고 미금 한복맞춤

쁘게 봐주실거죠?






저도 점점 시간이 흘러가면서

한복맞춤을 좋아하는 눈이 많이

달라졌다는걸 느낄 수 있었습니당^^


옛날에는 짙은 컬러를 좋아해서

위례신도시 한복을 볼때도 엄청

알아봤었는데 이제는 은은하면서도

부드러운 분위기를 전해주는

한복에 괜히 눈길이 가더라구요~


하지만 이것도 그때그때 취향이

달라져서 ㅋㅋㅋㅋㅋㅋ


여러분들은 지금 만약 미금한복을

입으신다면 어떤 스타일이 끌리시나요?


자석처럼 끌리는 한복으로 더 예쁜

한복 핏을 접해보셨으면 좋겠네요:D






완전 샤방샤방하지요~?


제가 이런 한복맞춤을 입었으면

얼마나 좋았을까 생각을 한답니다:D


위례신도시 한복맞춤으로 세계에

내놓아도 절대 어색하지 않을

한복을 만나보셨으면 좋겠어요 ㅎㅎ


괜히 사람들이 미금 한복을 준비하는게

아니라는 것을 느껴보실 수 있을거랍니다!


특히 이번에 새로 확장이전을 하였기
때문에 쾌적한 환경에서 예쁜 한복을

고르실 수 있을거라고 생각해용 ^-^


 평소에 한번쯤은 이런 한복을 입고 싶다

하셨던 분들이라면 머리속으로 생각해두셨던

디자인을 잘 염두해두셔서 입어보셨으면 합니다.







앞에 은은히 보이는 꽃들이

한복에 수놓아진 자수와 구분이

되지 않을정도로 아름답죠?^-^


신부님의 한복맞춤도 가능하지만

신랑님의 한복도 가능하답니다~


미금 한복으로 함께 준비해보시면서

알콩달콩 좋은 추억을 남긴다면

여러분들에게 위례신도시 한복에

대한 좋은 인식이 남게 되지 않을까요?ㅎㅎ


뭐든지 처음하는게 가장 중요하기때문에

이왕 멋진 한복맞춤을 생각하고 계시다면

베틀한복 판교분당점에서 예쁘게 준비해봐요><


저는 예쁜 한복을 보는 것만으로도

즐거운데 여러분들은 얼마나 아름답고

멋지게 변신하실지 기대가 됩니당 ㅎㅎ







연령대를 불문하고 함께 조화롭게

입을 수 있는건 한복이라고 생각해요.


아마 그렇기때문에 가족이 함께 하는

잔칫날에도 위례신도시 한복을

찾아주시는게 아닐까 싶습니당:D


저도 아마 이렇게 다양한 컨셉으로

한복맞춤을 할 수 있다는걸 모르고

있었다면 얼마나 속상했을까 생각하는데요.


미금 한복맞춤으로 그동안 보지 못했던

한복의 놀라운 세계를 경험해보십쇼!!






한복이 이렇게 좋을 수 있을까요~?


옛날에는 한복이 굉장히 불편한

의상이라고 인식을 갖고 있었는데

한번 입어본 뒤로는 바뀌었답니다~


오히려 예쁜데 편안하기까지 하니깐

내가 지금 위례신도시 한복을 입고 있는게

맞나 싶을정도로 신기하더라구용^-^ ㅎㅎ


가장 나다운 한복맞춤을 원하시는

분들이라면 언데느지 미금 한복으로

부담없이 나만의 한복을 찾아보세요:D


오히려 기대하지 않았던 곳에서

굉장히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것처럼

저는 베틀한복 판교분당점에서 여러분들이

경험하실 수 있을거라고 생각합니당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