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혼주 한복

어머니한복에 매력포인트는?!

베틀한복 2016. 8. 22. 14:10




요즘 제 주변에서 어머니한복을

추천해달라고 하시는 분들이 많아요^^


그만큼 연말이 다가오니깐

한복을 입고 참석해야하는 날들이

많아지고 있다는 뜻이

될수도 있을 것 같은데용;Dㅎㅎ


그렇다면 다양한 곳에서 입을 수 있는

우리 어머님만의 스타일을 찾아볼까요?




처음에 바로 한복의 뒷모습을

보여주어서 놀라신건 아니죠?!ㅎㅎ


저는 여러분들에게 한복의

디테일한 부분을 보여드리고,

결정할때 이런 부분도 꼼꼼하게

봐서 결정해야된다고

알려드리고 싶었습니다~^^


세상에는 타이틀이 어머니한복이라는

명칭을 갖고 있는 것은 정말 많아요!


하지만 그만큼 어머님이 입으실 수 있는

값어치를 하는 곳을 찾아야되는거랍니다.


그렇기때문에 한복을 고를때는

더 꼼꼼하게 체크해야되는 부분이에용!!




많은 한복들이 있는만큼

어머님들의 취향도 다양해져가고

있다는게 될 수 있는데요:D


그냥 어머니한복만 봤을때는 뭐가

미흡하고, 부족한 부분이 보일 수 있지만

치마가 부족하다 싶으면 다른 색으로

매치해서 변화시킬 수 있기때문에

예쁘게 입어보실 수 있답니당>0<


어머님이 마음에 들지 않는 부분을

고쳐서 입을 수 있는 곳은

몇군데 없다는 생각이 들어요~


하나의 세트로 보는게 아니라,

다양하게 매치해서 입을 수 있는

진짜한복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소녀로 변신하신 것 같죠?!


저희 엄마를 봤을때도

옛날에는 화려한 색상을

많이 사용해서 옷을 입으셨는데

요즘은 어두운 컬러를

찾는것 같으시더라구요~


그래서 이번에 어머니한복을

준비할때는 화사하게 준비했습니다!


뭔가... 엄마도 이런 스타일이

잘 어울린다는 것을 다시 한번

알려드리고 싶은 마음이랄까요??


너무 입지 않고 무뎌지게 되면

정말 어머니에게 잘 어울리는게

무엇인지 잊게되는 경우가 있더라구요..!



어머니한복하면 가장 먼저 생각나는게

아무래도 혼주님들이 입으시는 한복이죠?!


아직 멀기는 했지만 항상 한복들을 볼때마다

내가 결혼할때 우리 엄마에게는 어떤 한복을

입혀드릴지 생각을 하곤 한답니당><


뭔가 행복한 고민이라고 해야할까요~??


여러분들도 아마 많은 고민을 하셨을거라고

생각이들기때문에 그 고민만큼

보여줄 수 있는 최고의 한복을

어머님에게 입혀드렸으면 좋겠네요:D



어머님만의 특별함을 살려줄 수 있는

한복을 만나는건 생각보다 쉬운 일은 아닙니다.


워낙 다들 자신들이 보여주는

어머니한복이 최고고 예쁘다는

생각을 갖고 있기때문일수도 있는데요~


하지만 입어보고, 남들과 한복을

비교해봤을때 얼마나 더 멋진지

쉽게 알아차릴 수 있을거에요:D


한복을 예쁘게 입혀드리고, 이렇게

우리 어머님이 사랑스럽습니다~

라는걸 알려드렸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