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혼주 한복

컬러를 연구하는 혼주한복대여.

베틀한복 2016. 9. 6. 16:18




다양한 컬러를 연구하는

혼주한복대여라면 믿고, 맡겨

결정할 수 있지 않겠어요?!^-^


사람마다 다른 피부톤과 얼굴형을

가지고 있기때문에 그에 어울리고,

단점은 가려주며 장점은 부각되게

할 수 있는 방법을 연구한답니다~


그래서 혼주한복이 안예쁠 수

없는 이유가 되지 않을까 생각해요!


그렇다면 더 깊게 고민할 필요도 없이

어떤 컬러가 잘 어울리실지 보는게 중요하겠죠!






이제 다가오는 가을,겨울을

대비해서 포근한 느낌을 뺀다면

혼주한복이 섭섭하겠죠?!ㅎㅎ


계절의 영향을 받을 필요없이

어머님들이 원하시는 스타일로

혼주한복대여를 해도 충분하지만!!


감성적인 계절의 분위기를 고스란히

느껴보고 싶으시다면 저는 언제든지

함께 만끽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다양한 자연의 색을 닮은 색감들을

이용하였기때문에 자연의 분위기를

표현하기에 더욱 안성맞춤이라고 할까요?





만약 이렇게 고운 혼주한복을

모르셨다면 그냥 지나갔을 수 있지만

알기때문에 지나칠수가 없답니다 ㅎㅎ


여러군데를 찜꽁하고서 가장 먼저

찾아주셔서 다양한 혼주한복대여들을

보면 사진들로 봤었던 한복들은

눈에 차지 않는다고 하더라구요 ^-^ ㅎㅎ


하지만 제가 보여드리는 한복은

그만큼 보는 순간 압도되는 매력을

보여주기때문에 쉽게 시선을

떼거나 외면할 수 있답니다


치명적으로 아름답다는것은

이럴때 쓰는게 아니겠어요~??






저는 오히려 일상복을 고를때보다

훨씬 많은 혼주한복대여 스타일들이

있기때문에 결정하기 힘드실것 같아요:D


이런 느낌으로 입고 싶으셨다고하는

분위기가 있으시다면 충분히 준비되어있는

혼주한복으로 스타일링이 가능하기때문에

부담감이나 거부감을 갖고 계시다면

훌훌 털어버리셨으면 좋겠네용


시간이 흐를수록 발전되어 온다는것이

어떤 것이고, 얼마나 변화되어오면서

달라진 모습을 보여주는지 직접 혼주한복을

보신다면 느끼실 수 있을거랍니다 ㅎㅎ






다른 곳을 이미 방문했었는데

온통 촌스러운 혼주한복 뿐이었나요?


그래서 다른 한복집에 방문하기가

꺼려지고, 비슷하다는 인상을 받으셨다면

이번 한번은 제대로된 곳에서 퀄리티

높은게 무엇인지 체험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저도 다~~ 거기서 거기인 한복들이고,

전문점인줄 알았는데 확실히 다르더라구요!


한복을 대하는 마음부터 쉽게 친해질 수 있게

도와주시는 센스까지 남다르다는걸 느끼실겁니다.


이처럼 좋은 곳에서 혼주한복대여를 하는데

안예쁠 수 없지 않을까요~? ㅎㅎㅎ






오늘은 컬러에 중점을 두었는데요:D


같은 색감이라도 미세하게

차이를 주면 이게 같은 디자인의

한복이 맞나싶을정도로 다르게 보이고,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해준답니다~


그래서 참 반전매력이 있는

의상이라고 소개할 수도 있겠죠?


우리 어머님들도 혼주한복대여로

어떤 반전 매력을 보여주실지

저는 벌써부터 기대가 되는데요~ㅎㅎ


어머님의 놀라운 변신이 궁금하시다면

세상에서 제일 예쁜 혼주한복으로

멋지게 입혀드리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