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혼주 한복

혼주한복때문에 빵긋웃으셨어요.

베틀한복 2016. 8. 19. 14:48




결혼식을 부랴부랴 준비하면서

혼주한복도 함께 준비하느라

많이 힘들고 벅차지 않으신가요?


예쁘게 입혀드리고 싶은 마음에

더 열심히 알아보고, 골라서 결정을

하실거라고 생각을 합니다 ^^


그런 결정에 절대 후회가 되지 않을

한복을 어머님들을 위해서

준비해보았는데 보시겠어요?




얼마나 후회없는 한복이길래

이렇게 열심히 보여드린다고

하는지 괜히 궁금하시죠~?!!

ㅎㅎㅎㅎㅎ


요즘은 양가 어머님들이 함께

커플로 혼주한복을 입으시기때문에

그런 센스있는 스타일링도

함께 알아가시면 좋을 것 같아요:D


옛날 결혼식에 참석했을때는

혼주님들이 다른 한복을 입고 있는

경우를 많이 봤었는데 요즘은

함께 많이들 입으시는 것 같더라구용~




이렇게 보니깐 더 멋지지 않나요?


결혼식날에 입는 한복이라고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게 신랑신부님도

있지만 혼주님들 아니신가요~?ㅎㅎ


제가 자식이고 우리 엄마에게

예쁜 혼주한복을 입혀드리고 싶다면

남들보다 멋지고, 고급스러워 보일 수 있는

한복을 선택할 것 같았습니다 ^^


그만큼 소중한 사람에게 입혀드리는

의상이기때문에 중요하다고 해야할까용~



꽃보다 어머님이 아름다워용 ♥


몇십년은 젊어보이게 해줄 수 있는

한복이라서 그런지 평소에 봤던

부모님의 모습과 굉장히 다르다는걸

확실히 느껴보실 수 있을거에요:D


물론 풀 메이크업을 통해서 한복과

함께 빛나는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지만

그만큼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는게

혼주한복이라고 생각을 한답니다><


여러분들은 스타일링을 할때

가장 중요한건 무엇이라고 생각하시나요?!^-^




단아한 매력이 느껴지는 한복입니다.


한복이 그냥 한복이지 뭐가

특별한게 있나??

라고 생각하셨던 분들이라면

아마 혼주한복을 준비하시면서

내가 갖고 있던 편견을

깨버리실 수 있을거에요 ㅎㅎ


어떤 분들은 혼주님들의 한복을

준비하러오셨다가 너무 예쁜 나머지

신랑신부님껏도 함께 준비하신답니당:D


그만큼 보는순간 흠뻑 빠져버리는

치명적인 매력이 있다는거겠죠?!



같은 색감과 비슷한 디자인인데도

미묘한 차이로 전체적인 분위기가

확! 달라지기도 한답니당 ㅎㅎ


그것이 바로 한복에 빠져나올 수 없는

무지막지한 매력이라고 할 수 있죠!!


한번 입으면 다음에는 다른 스타일이

입고 싶어서 발길을 해주신답니다~^^


신랑신부님들은 부모님들에게

어떤 혼주한복을 입혀드리고 싶으신가요?


어떤 스타일이 어울리실지 곰곰히 생각해서

가장 멋지게 입혀드렸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