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혼주 한복

예쁜한복으로 어머님께 제대로!

베틀한복 2016. 7. 22. 16:44




어머님들이 무엇보다 좋아하시는

것은 바로바로 한복일거랍니다:D


아마 은연중에 물어보신다면

예쁜한복을 좋아한다는것을

쉽게 확인 가능하실 것 같은데요~


저도 그런 저희 어머님을 생각하면서

어떤 한복을 추천해드릴지 곰곰히

따져보면서 사진으로 결정했답니다 ㅎㅎ


함께 봐주실 수 있겠어요~??




어머니님이 입으실 한복이라고하면

예쁘면 얼마나 예쁠 수 있을지

솔직히 의심이 되기 마련이잖아요^^


시장에서 봐왔던 옛날에 봤던

한복이 머릿속에 박혀 있으시다면

그 편견을 깨드리겠습니다~ㅎㅎ


누구보다! 무엇보다!

더 아름다워질 수 있는

답을 찾아주는것이 예쁜한복이기

때문이라고 할 수 있겠죠?!


어둠속에서도 빛날 수 있는

어머님의 빛을 찾아드리고 싶네요:D



그 무엇도 할 필요가 없이

그냥 가만히 있는 것만으로도

충분히 아름다워질 수 있답니다.


바람이 한복의 선을 더해서

더욱 사랑스럽고, 아름다운

어머님만의 모습을 찾아주는데요:D


여자들은 나이를 불문하고,

아름다운것, 예쁜을 더 좋아한다는건

변하지 않기때문에

그 멋을 충족시키줄 수 있는

예쁜한복을 추천해드리는게

현명한 선택이라고 생각을해요~ㅎㅎ


여러분들도 같은 생각을 하시나용??




짙은 아름다움이라고 아십니까?ㅎㅎ


예쁜한복은 원단에 따라서도

확확 변할 수 있기때문에

선택할때 잘 염두해두셔야합니다.


잘 모르는 상태에서 만약

한복을 결정한다면 남들보다

더 손해보는 한복을 입으실 수

있기때문에 저는 모든걸 알려줄 수

있는 곳에서 한복을 결정하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


저는 이렇게 아름다운 한복들이

많은 것을 여러분들이 꼭! 한번쯤은

제대로 느껴보셨으면 좋겠거든용 ㅎㅎ



한송이의 예쁜 꽃이 핀것처럼

고운 자태를 보여주는 한복이죠^^


저는 어렸을때부터 이런 한복을

좋아하긴 했었는데 저희 어머님께도

보여드리니깐 정말 좋아하시더라구용!


어머님들도 예쁘게 입고 싶어하시는걸

좋아하시기때문에 그부분을 잘 생각해서

선택을 한다면 더 만족스게 고를 수 있습니다~


예쁜한복을 고르는 순간만큼은

어머님들도 소녀이시니깐용



아무리 오랜 시간이 흘러도

절대 변하지 않는것이

바로 우리옷이라는것을

잘 느끼신다면 어떤 행사든

잔치든 제일 먼저 찾는게

한복이 될 수 있을겁니다:D


가장 어울리는 옷으로 세상에서

제일 큰 멋짐을 입어보세요~~


우리 어머님이 이렇게 아름답고,

고우셨다는것을 예쁜한복으로

제대로 확인할 수 있는 시간이될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