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혼주 한복

혼주한복대여를 차라리 몰랐다면.

베틀한복 2016. 6. 27. 15:36



보통 신랑신부님들의 한복은

미리미리 준비하는 편이라면

어머님들이 입으시는

혼주한복대여는 예식이

다가오고나서 급박하게

선택하시는 경우가

많다고 저는 들었습니다~


아무리 많은 사이즈와 디자인의

혼주한복이 있다고해도 혹시나

겹칠일이 있다면 미리 찜해놓은

사람이 더 이득을 볼 수 있겠죠?!ㅎㅎ


몰랐다면 대충 준비할 수 있었겠지만

이렇게 예쁜 한복들이 많다면

그냥 돌아갈 수 없는법!!!




요즘은 하나의 패션으로

자리잡혀있는 혼주한복이라서

메스컴에 올라가도 전혀

촌스럽지 않고, 우아한 멋을

낼 수 있다고 생각을 합니다^0^


옛날 방식과 디자인만

고집해 온다면 오늘날에 있는

이렇게 멋진 혼주한복대여를

많은 분들이 만나볼 수 없을 텐데요!


저는 유행을 어떻게 타고 있는지

딱 봤을때 오래된 디자인 같아 보이는지

하나하나 체크하면서 결정하셨으면해요~


우리가 입는 일상복도 그날의

유행이 있는데 한복이라고 없겠나요?ㅎㅎ


그부분을 잘 캐치하시는 분들이라면

완전 센스 왕왕 쟁이~~




요즘은 젊은 분들도 결혼식을

빨리 올리고 있더라구용 ^^


제 친구들도 벌써 몇명이나

결혼을 했는지.. 내가 너무

늦는건 아닌지에 대한

걱정이 들기도 하답니다 ㅎㅎ


아직 혼주한복에 대해서 잘 모르는

친구들이라면 준비하는데 많은

고민이 들수도 있을 것 같네요:D


의지할 곳이라곤 인터넷이나

주변 지인들의 말뿐인데

영 감이 잡히지 않는다면

얼마나 많은 혼주한복대여들을

보유하고 있는지 먼저 체크한다면

더 좋은 한복집을 고르고

함께 할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을 해요!



후끈후끈한 더위에 한복을

입는게 맞는걸까요??


라는 생각을 저는 어렷을때

어렴풋이 했었던 것 같습니다 ㅋㅋ


예식장은 에어컨 빵빵하고,

시원하기때문에 꼭 혼주한복을

챙겨입으셔야 된다고 말씀드리고싶네요^^


가끔 어떤 분은 어머님께서

드레스를 입었으면 하는 바램이

있었다고 하는데 하객으로 오시는

분들에 대한 예의도 아닐 수 있기에

1순위는 혼주한복대여로 생각하고

다른걸 고민하여 주변 사람들과

생각해보시는것도 좋을 것 같아용!!




지금 우리 엄마가 한복을

제대로 차려입은걸 보신분들이

몇분이나 계실까요?ㅎㅎ


저희 집은 남매가 아무도 결혼을

아직 하지 않았기때문에 혼주한복을

입을 기회가 없어서 보지 못했습니다:D


아마 여러분들도 저와 같은

위치에 있는게 아닐까 싶은데요!


어떤 옷을 입었을때보다도 더

빛나는 미소와 옷태를 자랑해주는것이

혼주한복대여라고 할 수 있어용 ㅎㅎ


실제로 한복을 입을때 가장 즐겁고

행복해하시는 것 같더라구용~~



이처럼 이때까지 어머님이

한복을 입었던 날이 몇일

없으시다면 더더욱 많은

혼주한복들을 입혀드려서

감을 익혀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D


사진을 수백만장 보는 것보다는

실제로 어머님에게는 어떤

혼주한복대여가 잘 어울리는지

찾아보는게 빠르다고 해야할까용??


이것저것 알아보고 비교해봐야

할것들이 많으신만큼 가장 믿음과

신뢰가 가는곳에서 한복을

결정해보셨으면 좋겠어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