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혼주 한복

결혼식혼주한복대여로 福터지세요~

베틀한복 2016. 6. 17. 14:30



한복을 입는 순간 만큼은

모두가 터졌으면 하는

바램이 있지만 이번에는

결혼식혼주한복으로 예쁘게

단장하신 어머님들이

더 큰 복을 받으셨으면 좋겠어요~


개개인이 따로 혼주한복대여를

준비하는 것보다는 어머님들이

함께 웃으시면서 예쁘게

준비하는것에 큰 의미가 있고,

친근감있게 다가올 수 있다는거^^


그럼 어떤 혼주한복을 입어야지

남들이 부러워할지 따져볼까용??






어머님들이 멋진 혼주한복을 입고

입장하는 순간은 결혼식에 참석하신

분들이라면 얼마나 가슴떨리고,

멋진지 잘 아실 것 같아요


옛날에는 결혼식이 봄과 가을에

집중되어있었다면 요즘은 모든

계절에 올리는 경우가 있는데요 ㅎㅎ


그런날에 맞는 결혼식혼주한복이라면

어머님들의 패션센스가 뛰어나다는걸

주변사람들이 인지하실 수 있지 않을까용??


어떻게 하면 옷핏이 가장 예쁘고,

정갈하게 나올 수 있을지 어머님들에

맞춰서 만들어진 혼주한복대여이기에

아무 걱정하지 않고 편안하게 오셨으면합니다.^0^




반짝 반짝 참으로 예쁘게

빛나고 있는것 같네요~


결혼식혼주한복 자체만으로도

충분히 예쁘지만 그 무엇보다도 

어머님의 우아한 분위기와

잘 어울러져있다는것에 

크게 감동이 오고 있는데요^^


꼭 내가 직접적으로 입는

한복이 아니라고해도 남이

입은 것만봐도 우리옷이

이렇게 아름다웠나 생각이 들더라구요!


그렇것처럼 남들이 어머님을

보았을때 너무나 잘 어울리는

혼주한복대여로 결혼식장

분위기가 살아났다는

좋은 소식을 들었으면 하는

바램이 있답니당 ㅎㅎ 




혼주한복대여인데도

불구하고 너무 소녀소녀하죠?!


가끔 내가 입은 한복이

결혼식혼주한복으로 보여서

놀라신 분들이 있으시다면

디자인한복이기때문에 같은

디자인을 입을 수 있다는 것에

오해하지 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 ^^


참~ 아무리봐도 요즘 나오는

결혼식혼주한복대여들이 감탄스러울

정도로 우리옷이지만 만족스럽네요 ㅋ


실제로 보면 더 멋지다는건

이미 한번쯤 직접 보셨던 분들이라면

공감하실 수 있을거라 생각해용




어떤 글을 읽었는데 한복들이

다 똑같아서 너무 싫었다네요..


앞, 뒤 다 잘라먹으니깐

무슨뜻인지 잘 이해가 안되시죠?!ㅎㅎ


몇벌 안되는 결혼식혼주한복대여를

고르는것도 스트레스를 받았는데

신부님의 한복을 맞추는데 인스타를

뒤져보니 죄다 똑같은 한복을 맞춤한

사진을 보고는 경악을 하셨다는...


혼주한복대여도 중요하겠지만

주인공이신 신부님이 입으시는

한복도 다시 한번 알아보고

꼼꼼하게 체크하셔야겠어요 ㅠㅠ


워낙 자신의 이득에 눈이 멀어서

좋은 한복인마냥 으시대며

추천하는 경우가 있는데 그런 말에

속지 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



매번 다른 혼주한복대여들을

보지만 아직도 놀라운 것은

저고리만으로도 확 다른

매력을 표현할 수 있다는 것이에요!


분위기도 달라지고, 어머님의

이미지도 변하기때문에 어떤

결혼식혼주한복대여를 고르느냐는

정말 중요한 문제라고 느낍니당 ^0^


저고리 + 치마의 조화이기때문에

이 두가지만 완벽하게 선택한다면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어머님을 찾아드릴 수 있다는 것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