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혼주 한복

인천한복대여부심을 부려보시겠어요?

베틀한복 2016. 6. 1. 14:35




요즘 나만의 부심을 부린다는

말이 유행이라면서요?ㅎㅎㅎ


저도 저만의 부심을 부려서

인천한복대여로 우리어머님에게

어떤 예쁜 혼주한복을

입혀드릴 수 있을지 상상했습니다.


간만에 제대로 인천한복부심을

부려서 여러분들 속에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D




저는 이런 화사하면서도 분위기

있는 조화의 인천한복 사랑합니다 ♥


저도 세월이 많이 흐르긴했나봐요~

이제는 혼주한복을 보고도 우리

엄마에게 잘 어울릴 것 같다 이렇게

입혀드리고 싶다 라는 생각을 하는거보면:D


어렷을때는 길을 걸어가다가 한복을

만나면 그냥 한복이네 하고 지나갔었는데

요즘은 주의깊게 보고, 어떤 포인트가

있는지 계속 쳐다보게 되더라구용~


제 눈에는 인천한복대여만큼

예쁜것을 보지는 못했습니다><

(은근 자랑해도 되는거죠?ㅎㅎ)



전에는 인천쪽에 친구들이 많이

살아서 엄청 놀러갔었는데 ㅎㅎ..


지금도 그쪽 사진 친구들에게

연락을 하면 인천한복대여로 엄청

유명하다는 말을 많이 듣습니다^^


가끔 사진도 엄청보내주고요~


그럴때마다 진짜 인천한복에 대한

자부심을 엄청 부려본답닙다:D


외관상도 무척이나 예쁘지만

실내는 더 아름답게 때문에

다들 안에 한번 들어가보고싶다고

많이 궁금해하시더라구요~ㅎㅎ




같은 디자인의 인천한복이지만

색감만 다를뿐인데 이렇게

분위기가 다르게 보일 수 있을까요?ㅎㅎ


그냥 한복만 달라진거라고

생각하실 수 있겠지만 전체적인

분위기도 바꾸고, 어머님의 인상도

확! 달려질 수 있답니다:D


그동안 보답해드리지 못했던

저의 효도를 인천한복대여로

아름답게 꾸며드린다는 것만으로도

너무 좋아해 주시더라구요..ㅎㅎ


앞으로는 중요한 날이 온다면

자주 멋지게 변신시켜 드리기로

혼자 다짐했습니다 ^-^




한복의 놀라운 변신일까요?


어쩜 어머님들의 인상과 이렇게

잘 어울리는 인천한복을

만들 수 있었을까요?ㅎㅎㅎ


10년이 넘는 노하우를 바탕으로

제작되고 있는 인천한복대여이기에

꼭 맞춤으로만 입을 수 있는 디자인이

아니라 부담없이 대여로도 맞춤처럼

입을 수 있는 기회를 잡아보셨으면해요:D


다들 인천한복대여의 퀄리티나 디자인

자체를 다른 곳보다 훨씬 더 좋게 봐주시고,

꾸준히 사랑해주시는데는 이유가 있습니다..


갈팡질팡하시다면 좀 더 확실한

생각을 위해서 입어보셨으면 좋겠어용 ㅎㅎ



요즘은 심플한 멋이 예쁜

인천한복대여를 찾아주시는

분들이 급증하고 있는것 같아요:D


처음에는 내가 봐왔던 인천한복을

생각하고 방문해주셨다가 다른 한복들을

보시고는 완전 다른 스타일로

결정을 하곤하신답니다 ㅎㅎ


그만큼 예쁜 인천한복들이 많기때문에

갈팡질팡하는 마음을 감출 수 없어요 ㅠㅠ


저도 가끔 한복을 입기 위해서

방문하는데 매일 보는 한복이라고해도

직접 고르고 나올때까지도 수십번

수백번 마음이 변한답니다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