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혼주 한복

혼주한복대여기 때문에 입고싶고 보고싶고!

베틀한복 2016. 5. 23. 13:58



저는 한복에 관심이 1도 없었던

사람 중에 한명으로써 앞으로

더 많은 인생을 살아갈때 꼭

한복이 필요하다고 느꼈습니다.


그 대표적인 케이스로 혼주한복대여를

말씀드릴 수 있을 것 같은데용 ^0^


제가 왜 이렇게 혼주한복에 미련을

버리지 못하고 더 챙기게 되었는지

이야기를 듣는다면 조금이나마

공감을 해주실거라고 믿어봅니당




많은 분들이 물어봐주신 말말말!!


"혼주한복대여 디자인은 정말

너무 멋지고 마음에 드는데

가격이 비싼 것 같아 머뭇거려져요.."


가격이 싼 혼주한복은 그만큼

싸보이는 원단을 사용하기 때문에

가만한 값어치를 한답니다..


만약 저렴해도 말도안되는 원단과

옷태를 입어도 괜찮으시다면 얼마

차이 나지 않는 비용으로 입으셔도

더이상 뭐라고 할말이 없네요 ..ㅠㅠ


하지만 저는 한복이기때문에 더

최대한 싸게 한복여행때 입는 빌리는

한복같은 것을 입지는 않으셨으면해용..




이렇게 많은 혼주한복들을 두고,

어떻게 그냥 입을 수 있겠어요...


10년? 아니요 20년은 더 젊어보이고,

얼굴이 생기가 돌 수 있도록 해주는

혼주한복대여이 정말 많습니다 ^^


의견이 확실하신 어머님들께서는

많은 한복집을 돌아다니시고는

처음 베틀의 한복을 보자마자 더 이상

다른 곳을 가지않고, 여기서

입고 싶다는 확고한 입장을 표하세용:D


그럴때는 괜히 뿌듯하기도하고,

기대에 부응할 수 있는 한복으로

보답하려고 노력을 한답니당>0<


그만큼 꾸준히 많은 노력들이

합쳐져 만들어온 한복들이기때문에

안 입을 수 없는 거 아닐까요?ㅎㅎ




비슷한 꽃의 문양이 들어가있어도

색에 따라서 천차만별이죠?!


요즘 한창 결혼식이 많아서

참석을 할때마다 어떤 한복집에서

어떤 원단으로 사용하셨는지

대충은 보이더라구요 .. ㅎㅎ


신랑신부님께서 아무리 화려하고,

고급스러운 의상을 입으셨다고 해도

부모님이 이상한 혼주한복대여를

입고 계신다면 그 자리가 더 멋질까요?


저는 무엇보다도 혼주한복이 예비

신랑신부님의 얼굴이 될 수도있고,

이렇게 나를 위해 많은 사람들이

모이는 일이 별로 없기때문에

나를 더 멋있어보이게 해줄 수 있는

모든 것들을 시도하고 싶을 것 같네용:D




어머님들께서 혼주한복을

얼마나 만족하시냐구요??


그냥 하루만 입기에 아쉬우신 분들은

프로필 촬영을 하시도 하신답니다:D


그만큼 혼주한복대여가 아니었다면

이렇게 고운 한복을 차려입는 날이

많지 않기때문에 더 뜻깊으시다는거겠죠?!


그런 부모님에게 아무 한복이나

선물해드리고 싶으신가요...??


이때까지 키워주시고, 큰 믿음과

보살핌으로 여기까지 왔기때문에

다른 날보다 신경써야 된다고 생각해용!



혼주한복대여는 어머님의 디자인을

빠로 쉽게 찾으실 수 있다면

맞춤은 또 다른 의미가 될 수 있겠죠?!


보통 다른 분들은 신부님이 꼭

한복을 맞춤으로 입으셔야 된다고

생각을 하시지만 저는 반대로

어머님이나 할머님께서 한복을

맞추셔야된다는 생각을 해요 ^^


신부님이 앞으로 입으실 일보다는

부모님이 혼주한복 외에도 다양한

잔치날이나 행사날에 입어야할

일이 많으실 것 같다는 생각때문인데요~!


어떤 쪽이 되었는 한복은 아름답고,

우아하게 입어줘야한다는 것이

저의 생각이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