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혼주 한복

한복대여점은 왈가왈부하지 않아요▤

베틀한복 2016. 5. 17. 15:19




항상 좋은말 나쁜말 말말말!

많이 많은 한복대여점들~~


하지만 더 이상 왈가왈부할 수 없는

우리옷을 경험할 차례가 왔습니다 ^0^


남들보다 예쁘게 입을 수 있고,

드라마나 영화에서만 봤던

한복을 눈으로 확인하고 내가

입을 수 있는 기회가 온 것 인데요!!


이미 한복세계에서는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실 수 있는 진정한 멋을

경험해 보실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요즘 제 기분에 따라서 한복 스타일도

변화되고 있는 것 같아요~~!!


어떨때는 밝고 화려하고 입고싶다가도

어떤 날에는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움이

가득 들어날 수 있는 한복을 찾게되더라구용!


일상복을 입을때도 마찬가지로 내 기분에

따라서 의상을 선택하듯이 한복도

그것과 같다고 생각하시면 된답니다~~^^


보통은 내가 입는 날에 맞춰서 결정하는게

맞기는 하지만 꼭 입고 싶어하시는 스타일이나

도전해보고 싶으신 한복을 입는것도

좋은 방법중에 하나라고 생각을해요~ㅎㅎ



꽃보다 청춘이라고^^


어머님들이 10년, 20년이 흘렀다고

꽃처럼 아름다운 청춘이 어디갈까요?


저는 몇백년이 흘렀다고해도

그대로라고 생각을 하게된답니다:D


아마 시간이 흐르면서 점점

화려한 의상을 잘 입지 않으셨을 것 같은데

그 마음을 잘 이해하실 수 있는

자식분들이시라면 조금만 헤아려

한복대여점에서 예쁘고, 센스 넘치는

선택을 하셨으면 좋겠네요 ㅎㅎㅎ


요즘은 특히 어머님 친구분들끼리도

어떤 옷, 머리, 가방을 하였느냐에

따라서 왈가왈부하는게 많기때문에

더 신경써야하는 부분이 아닐까합니다.




너무 예쁘네요 ^^


제가 어머님들이 입으시는

한복 중에 가장 잘 어울리시고,

좋아하는 스타일 중 하나랍니다:D


어른들은 너무 밋밋한 디자인을

좋아하지 않으시기때문에

어느 한가지의 포인트를 강하게

임팩트 있게 주는것이 한복을

멋지게 입는 방법일 수 있는데용!


폭 좁은 한복대여점을 생각하신다면

그것은 이제 옛날 이야기라는 사실!>0<


폭 넑고, 백화점에 온 것처럼 평온한

마음으로 준비할 수 있는 날이 왔습니다 ㅎㅎ




한복도 하나의 패션이라는

큰 자부심을 갖고 입으셔야합니다!


옛날에는 한복대여점이 지금처럼

발전되어 오지 않았기때문에 그렇게

큰 비중을 차지하지도 않았고,

예쁘게 입을 생각을 하지 않았는데

요즘은 하나의 트렌드로 자리메김을

하고 있기때문에 쉽게 넘어갈 수 없죠!!ㅎㅎ


한국인의 자부심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만큼 전 세계적으로

더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한복이기때문에

우리 어머님들을 혼주한복을 통해

아름다움에 증폭장치를 달아보시렵니까?!




색이 너무 고와요 ^0^


요즘 이런 색감을 좋아해주시고,

치마는 화려하게 포인트를 주시는

경우도 많이 있으시더라구용 ㅎㅎ


다 같은 한복이고, 똑같아

보인다는 생각을 하실 수 있겠지만

다른 곳과 비교해서 자세하게

들여다보신다면 촌스럽고 아니고의

확실한 차이를 확인할 수 있을거에요:D


우리의 것을 지키면서 좀 더 가까이에서

전통미를 체험할 수 있는 것은

한복대여점만의 매력이 아닐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