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혼주 한복

끝판왕은 혼주한복대여인것 같네요.

베틀한복 2016. 8. 1. 09:00



많은 날에 입는 한복들이

있지만 저는 그 중에서

가장 최고라고 생각하는 것은

어머님들이 입으실

혼주한복이라고 생각합니다 ^^


그만큼 더 소중하고, 아름다운

어머님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혼주한복대여를 추천해드리고

싶은 마음으로 찾아왔는데요:D


많은 디자인들이 있지만 그 중에서

어떤게 어머님의 스타일인지

콕! 집어서 결정하셨으면 좋겠네요~!




제가 혼주한복대여중에서

가장 좋아하는 한복이라고

당당하게 말할 수 있습니다:D


너무 화려하지도 않고

우아하면서도 기품있는

모습을 보여주는데요~!!


여자로서 사랑스러워보일 수 있는

색감과 디자인을 모두 갖추었기때문에

피부톤부터 어머님의 아름다운

라인까지 모든것을 만족시켜줄 수 있는

혼주한복이라고 생각을해용~~


실제로 봐도 그렇게 느껴지지 않나요?^-^



한가지 팁을 드리자면 아무 문양이

들어가있지 않는 한복에 패치같은것을

더해서 어머님만의 유니크한

혼주한복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무심한듯 보이지만 보면 볼수록

세련된 멋에 중점을 두었다는걸

잘 느껴보실 수 있을거에요:D


사람마다 어울리는 색감이 다르기에

어떤 색이 어머님에게 더 잘 어울리고,

빛을 낼 수 있을지 함께 찾아봐요!


사진으로 보는것과 실제로

입어보는것은 확실한 차이가 있답니다.




반짝반짝 빛나는 별을

따다가 놔도 어머님이

더 빛날 것 같지 않나요 ^^


그만큼 혼주한복대여로 쉽게

찾아볼 수 없는 디자인들이

굉장히 많이 존재한다고

꼭!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주변을 행복한 아우라로

빛추어줄 수 있는 열쇄가

되어줄 수 있다고 생각해요~


우리 어머님에게는 어떤

혼주한복이 잘 어울리실지

한번 천천히 생각해보세요 ^^




아름다움이 철철 넘치나 못해서

흘러가고 있는 것 같습니다 ^^


고급원단으로 이루어진 혼주한복은

어머님의 고급스러움을 가득

살려주고 있는것 같은데요~!!


섬세한 디자인들이 그냥 막

만들어진 혼주한복대여가

아니라는 생각이 들게 해줍니다:D


그만큼 소중한 우리 어머님이

입어주시는 한복이기때문에

그만한 가치를 할 수 있는

멋을 느껴보셨으면 좋겠네요~!!



어머님들은 겉으로 혼주한복에

대한 관심이 없을 것 같다고

생각하실 수 있겠지만 오히려

신랑신부님들보다 더 큰

신경을 쓰고 계실 수 있습니다!


그 마음을 먼저 헤아리셔서

편안하게 혼주한복대여를 고르실

수 있으셨으면 좋겠네요 :D


가장 아름답게 변신하실 수 있는

시간이 소중한 한복을 입으신

하루였으면 좋겠어요~!!!


어머님들이 한복을 입고 행복하게

지으실 미소를 생각하니 저도

괜히 덩달아 기분이 좋아지네요^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