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혼주 한복

혼주한복으로 기쁨이 흘러넘치게.

베틀한복 2016. 7. 25. 17:12



혼주한복이 기쁨으로 흘러넘치게!


저는 고우신 어머님들께서

혼주한복을 고르셨을때 만큼은

누구보다 행복하고, 주변에서

즐거운 아우라가 철철

흘러넘치셨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요즘은 이렇게 예쁜 한복들이

많고 다양하다는것을 꼭 한번

다시 느껴보셨으면 좋겠는데요~


리즈시절을 생각하면서 아름다워질 수

있는 어머님들의 꽃미모를 살려보세용




저는 어려서부터 엄마의 대한

애창이나 사랑이 남달랐다고해요^^


지금 생각해도 어렸을때 엄마를

엄청 좋아했었던 기억이 있습니다 ㅎㅎ


혼주한복을 준비하는 순간만큼은

어렸을때 내가 엄마를 따르고,

정말 사랑했던 마음과 정성을

담아서 준비해 보는것은 어떨까요?


언제까지나 흔들리지 않고,

나의 옆자리를 지켜준 어머님에게

뜻 깊은 보답을 할 수 있는

조그만한 기회이지 않을까합니다.




이렇게 고급스러운 한복은

어머님들이 정말 좋아하시죠 ^^


특히 저도 어두운 계열의 한복을

선호하기때문에 그 이유는...

바로 날씬해보이려고??ㅋㅋ


그런데 한복은 살짝 다르더라구요~

색에 따라서 상관이 없고, 내 신체에

어울릴 수 있는 한복핏을 결정하는게

가장 큰 요인을 하는 것 같습니다>0<


어머님들에게도 분명히 어울릴 수 있는

핏과 색감이 있기때문에 잘 찾아서

혼주한복을 입어보셨으면 좋겠네요



아름답다해도 혼주한복이

이렇게 멋질 줄 아셨나요?^^


그냥 일반적으로 봐왔던 한복이라고

생각하신다면 이만큼의 고급스러움은

절대 생각도 못하셨을 것 같습니다


실제로 보면 그 아름다움의 차이가

말로는 설명되지 않을만큼 놀라워져요~


눈으로 확인하지 않으면 알 수 없는 것

중에 하나가 한복이기때문에 얼마나

멋진지를 직접 확인해보셨으면 좋겠네요!





아마 어머님들이 혼주한복을 선택할때

별 기대를 하지 않고, 그냥 마음대로

하라는 식으로 말씀하시기도 할거에요:D


하지만 속은 그렇지 않으시다는거 아시죠?


막 엄청 대단한게 아니라 정말 제대로된

한복집에서 좋은 원단과 가장 아름다운

라인을 살려줄 수 있는 곳을 선택하는게

좋은 한복을 입혀드릴 수 있는 방법입니다^^


같은 원단을 사용하지는 않지만

똑같은 원단이라도 어떻게 한복을

디자인하느냐에 따라서 달라지기때문에

이런 저런 부분을 잘 봐야하지 않겠어요??





이렇게 멋진 혼주한복을 한번

입어보신 분들이라면 다른 한복은

입지 못할정도로 퀄리티를 느끼십니다.


그만큼 다른곳과 차별화된 무언가가

있다는 말이 될 수 있는거겠죠??


매번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기때문에

그때에 맞춰서 함께 준비하신다면

더 효율적이고 이득을 볼 수 있답니다>0<


만약 최고 퀄리티를 자랑하는 명품한복을

저렴한 가격에 입을 수 있다면

그것은 엄청난 이득이 될 수 있겠죠!?


말로는 설명이 되지 않을 만큼

다양한 한복들을 꼭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