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돌잔치한복

돌잔치한복대여 묻지도 따지지도 않아요!

베틀한복 2016. 8. 4. 15:38



정말 묻지도 따지지도 않는

그런 돌잔치한복대여를 원하시나요?


딱 보는 순간 우리가족과 찰떡궁합을

보여주기때문에 다른 한복들이

눈에 들어오지 않을정도로 가장 멋진

한복을 원하고 계시는거죠~ㅎㅎ


그렇다면 제가 여러분들의 모든 취향을

저격할 수 있는 돌잔치한복을 준비했습니다.


오늘 보시는것은 예교편에 불과하다는거~



항상 아가들을 보면 나도

언젠간 우리 아이와 함께

이런 돌잔치한복을 꼭!

입어보고 싶다고 생각해용:D


가족이 함께 입었을때는

사랑스럽다라는 말로도

표현이 되지 않을만큼

너무나 멋지다고 할 수 있겠죠?


꼭꼭 감춰두었던 가족이 생긴다면

꼭 한번 입어보고 싶은 돌잔치한복대여를

이번 기회를 통해서 마음껏

펼쳐보시는것도 좋지 않겠어요~^0^



귀여운 아가들에게는 어떤 의상을?


요즘은 돌잔칫날에 정장을 입히거나

하는 부모님들이 많이 계시더라구요 ^^


하지만 저는 뭐니뭐니해도

돌잔치한복대여라는 생각을

져버리지 않고 있습니당 ㅎㅎ


그만큼 돌잔치라는 중요한 날에

어울리는 의상이기도 하고,

옛날부터 내려져오는 잔치 중

하나이기때문에 돌잔치한복이

더 잘 어울리지 않겠어용?



요즘은 정말 많이 변화되고

바뀌어왔다는게 느껴집니다^^


제가 어렸을때는 항상 저만

한복을 입히시고 부모님들은

입지 않으셨었는데 ...


요즘 돌잔치는 건강하게 잘아준

아이의 노력도 있지만 그만큼

보듬어주시고, 아프지 않게 키워주신

부모님들의 사랑도 있었기때문에

함께 입는 돌잔치한복대여가

많은 인기를 끌고 있더라구용 ㅎㅎ


여러분들은 아이에게만 돌잔치한복을

입혀주고 싶습니까? 아니면 함께

좋은 추억을 만들어보고 싶으십니까?




아이에게 많은 것을 주고 싶지만

돌잔치에서는 멋진 한복을 입혀주는

것만으로도 충분한 선물이 됩니다:D


많은 사진을 찍어주는것도

시간이 흘러서 더 큰 가치를

얻을 수 있다고 할 수 있죠 ^^ㅎㅎ


어렸을때의 선물은 오랫동안 간직하고

어렵지만 멋진 돌잔치한복대여를 입고

예쁘게 찍은 사진들은 아이들에게

없어지지 않는 선물이 될 수 있습니다~


어떤 센스 있는 선물보다도

더 값지지 않겠어용~~??ㅎㅎ




이렇게 깜찍할 수 없어요>0<


단아하면서도 가장 한국적인

느낌의 돌잔치한복이 어떤건지

잘 보여주고 있는 것 같습니당 ㅎㅎ


한복에도 종류가 정말 많죠?


그 많은 한복들 중에서 우리 아이가

입는 돌잔치한복대여는 단연

TOP!이 되셨으면 좋겠어요~


좋은 것만 보여주고, 입혀주고 싶은

부모님들의 마음을 담은 한복을

베틀한복에서 만나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