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돌잔치한복

심멎할 수 있는 아동한복 조심!

베틀한복 2016. 8. 18. 13:18




아가들이 입고, 신고, 놀고

하는 모든것들이 솔직히

심멎하지 않을 수 없지 않나요?^^


오늘은 그 여러가지들 중에서

아동한복을 제일 먼저 보여드리고,

즐거움을 느껴보셨으면 좋겠어요:D


어떻게 입혀주면 더 예쁠지

요리조리 보면서 선택해보시겠어요~




세상에 이런 예쁜한복이
또 없습니당 >0<


아가들이 입는 모든 한복들을

좋아하지만 특히 당의는 제가

정말 좋아하는 스타일이라지요~


아마 많은 아동한복을 보여드리면서

이말은 빼놓지 않고 말씀드린 것 같아요:D


왠지 아이들과 당의는 어울리지

않을거라는 생각이 있었는데 그걸

보는 순간 확! 깨준다고 해야할까요?




꼬마 도련님의 멋진 한복태!!


아빠와 함께 똑같은 한복을

입을 수 있도록 되어있기때문에

엄마와도 함께 커플느낌이 나도록

연출해보실 수 있답니다ㅎㅎ


옛날부터 자녀가 생긴다면 한번쯤

가족이 함께 패밀리룩을 선보이고

싶다는 상상을 하셨을 것 같은데요


중요한 날에 주인공은 아동한복을

중심으로 가족이 예쁘게

입어보시는건 어떠신가요~?ㅎㅎ



어쩜.... 제 마음을 이렇게

설레이기 하는 한복이 있을까요?^^


여자아이들에게 정말 잘 어울리는

분홍빛의 예쁜 아동한복은 동글동글한

눈망울과 뽀얀피부와 잘 어울립니다:D


어렸을때 언니는 분홍색을 좋아하고,

저는 노란색을 좋아했었는데 그 영향이

아직도 있는 것 같더라구용~ㅋㅋ


아직도 저는 노란색만 찾고, 언니는

분홍색만 찾고 있습니다~ㅎㅎ


나중에 아이가 생긴다면 똑같이

영향이 가지 않을까 생각이 들더라구요




앙증맞죠?!


퓨전스타일의 아동한복이라고 하는데

그냥 일반 전통의상 말고, 한국적이면서도

현대적인 느낌을 원하시는 부모님들이

많이 찾아주시곤 한답니다>0<


우리 아이를 귀여운 공주님으로

만들어주시고 싶으신 부모님들은

더욱 좋아하실 스타일이겠죠ㅎㅎ^^


아... 왠지 이런 한복은 엄마껀 없을 것

같다고 생각하시나요~??


천만의 말씀 만만의 콩떡!

확실하게 준비되어있다는거~



사랑스러운 가족의 한컷!


이때까지 보여드렸던 아동한복은

부모님들과 함께 입을 수 있는데

일부러 마지막에 가족사진을

준비하게 되었습니다>0<


아이를 위해서 한복을 알아보시지만

가족도 함께 입을 수 있다는걸

잘 생각해주시고, 예쁘게 골라보세요~


그럼 돌잔치던 다른 행사에서도

가장 빛나는 가족이 될 수 있을겁니다: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