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돌잔치한복

당신도 모르게 돌한복대여가 일냈다.

베틀한복 2016. 7. 25. 17:29



제가 많은 돌한복들을

보고 알아보았지만

지금 보여드리는 곳 만큼

멋진 돌한복대여가 있는 곳을

찾지 못했다고 다짐합니다>0<


요즘 많은 아이들 한복이 나오지만

퀄리티를 따라올 수 없다고 생각하는데요!


과연 제가 생각하는 느낌과

여러분이 생각하는 것이

같을지 한번 봐보시겠어요??




귀여운 아가들이 입는 돌한복대여는

물론이지만 그와 어울리는 악세사리까지

함께 대여가 가능하다니 완전 이득!!


특히 아이들마다의 이미지와 어울리는

돌한복을 입혀줄 수 있기때문에

더 좋은것이 아닐까용??^_^


어린들만 이미지에 따라서 한복을

다르게 입을 수 있다고 생각하셨겠지만

아이들도 어른들처럼 다양한 한복들을

입어볼 수 있다는 것입니다 ㅎㅎ


다른 곳에서는 이렇게나 많은

한복들을 찾기 힘들다고 생각합니다.




까꿍!!

그냥 전통한복만 있을거라고

생각을 하셨나요~??


절대절대 아니라는거!!


드레스로 아름답게 되어있는

퓨전한복 스타일부터 다른 곳과

비교될 수 없는 고급스러움을

담아낸 전통한복까지 다양합니다:D


또한 사이즈도 이렇게 많아도 되나

싶을 정도로 다양하게 있고, 딱 맞게

수선도 가능하기때문에 우리 아이에게

아름다운 한복을 보여줄 수 있을거에요 ㅎㅎ



개인적으로 제가 좋아하는 돌한복!


소매에 있는 귀여운 색동은

전통의 느낌을 물씬 들게해주고~


짙은 색감은 아이의 이목구비를

뚜렷한데 더 뚜렷하게 보이도록

해주기때문에 완전 사랑스럽다는거 ♥


딱 아이들이 지금 나에에 누릴 수 있고,

보여줄 수 있는 돌한복대여이기때문에

꼭 입어봐야 된다고 생각을 합니다~


항상 한복을 본다는것은 설레이고,

기분 좋은 일이라는것을 조금은

일찍 느껴보셨으면 좋겠네요




아이의 소중한 날에 인연이 닿아서

함께 축복해 드릴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너무 감사하고 행복합니다 ^^


세상에 인연은 많지만 좋은 인연이

되기란 쉽지 않은것도 사실이죠~


저는 아이가 좋은 돌한복으로

세상 누구보다 행복하고,

즐거울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어렸을때 쌓았던 추억은 생각보다

오래가기 때문에 더 좋은 추억들이

돌한복대여로 더 풍성한 하루가

되었기를 바래용 ㅎㅎㅎ



요즘은 점점 아이의 돌한복뿐만

아니라 부모님들이 함께 입는

가족한복이 유행인것 같더라구요^^


그만큼 돌한복대여는 온 가족이

패션피플이 될 수 있도록 세련된

감각을 살려서 추천해드리고 있는데요~


아이가 혼자 멋지게 차려입는 것도

좋지만 고생하신 부모님들도 다른 분들의

축하를 함께 받아보시는건 어떨까요?


아이 혼자가 아닌 가족 모두가 함께

즐거워질 수 있는 날이 되었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