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돌잔치한복

아기돌한복으로 상상도 할 수 없었던!

베틀한복 2016. 7. 15. 16:49




아기돌한복으로 상상도 하지 못했었던

그런 스타일을 만나보신적 있으신가요??


저는 오늘 여러분들에게 이렇게

멋지고 예쁜 돌한복이 있다는것을

알려드리고 위해 왔답니다>0<


아이와 함께 룰루랄라~

고를 수 있는 한복들은

어떤 디자인들로 똘똘 뭉쳐있을지

저와 확인하는 시간을 가져보겠어용!



오빠 뽑았다~ 널 데리러가~

아가에게서 멋있음이 느껴지는건

정말 처음인 것 같습니다>0<


옛날 사진을 꺼내보면 저는

이런 아기돌한복을 상상도

하지 못했었는데 이렇게 보니깐

엄청 발전된 것 같네요~!!


왠지 한복 본연의 고급스러움이

가장 잘 느껴지고, 아이가 훌륭하게

잘 소화할 수 있는 섬세한

디테일로 꾸며진것 같달까용?


저도 아들이 있다면

정말 입혀주고 싶습니다 ㅎㅎ



아가에게 어울릴 수 있는

레이스한복은 사랑스러운

여자아이의 돌한복이라는것을

더더욱 잘 표현해주고 있습니다>0<


저는 어렸을때부터 레이스를

굉장히 좋아했기때문에 꼭 입고

다녔던 예쁜 공주풍 의상들이

있었던게 기억이 나네용 ㅎㅎ


저는 어린 아기들이라고 할 수 있지만

아기돌한복으로 평생 잊지못할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한복을

꼭! 입어보셨으면 좋겠습니다


아이와 이렇게 잘 어울리는

의상을 찾기 힘들기때문에

입혀주는 부모님들도 세상을

다 가진 표정을 지으실수도?!




볼빵빵 아가 쌍둥이에게 이런 돌한복이!


저는 어여쁜 아이들이 입는

한복이기때문에 무엇보다도

더 사랑스러운 사진 나올 수 있는

길이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


저는 개인적으로 전통 아기돌한복으로

준비할때는 사진도 전통적인 분위기에서

촬영하는 것도 너무 좋을 것 같아요~


아이들이 한복을 입으면 괜히

불편해할 것 같다는 생각에

결정할때 많은 고민을 할 수도

있을거라는 생각을 하는데요^-^


전혀 그렇지 않고, 오히려 일상복으로

입는 것보다 품이 넓어서 편안하게

입을 수 있답니다!




악!>0<


아기돌한복만 보여드리려고 하다가

부모님들이랑 함께 입을 수 있는

한복도 함께 보여드리게되네요~ㅎ


아름다움의 기준이 뭐냐고

물어보신다면 저는 입는 사람이

가장 잘 어울리는 최고로

아름다운한복이라는 생각을 합니다:D


저도 어려서부터 한복에 대한 애정이

남달라 많이 입었었는데 지금도 그

애정이 계속 이어지더라구용~~


역시 어렸을때부터 알려주는게

커서도 이어진다고 하는말이

맞는것이라는걸 느끼게되었습니다~




저도 조카가 있어서 그런지

아기돌한복을 보면 좋더라구용:D


그런데 조카가 남자아이라서

여자아이가 있다면 이런 화사한

당의 돌한복을 입혀주고 싶습니다 ㅠㅠ


여자아이에게 어울리는 색감이나

디자인들이 많이 있기때문에

입혀줬을때 뿌듯할 것 같은?!ㅎㅎ


모든 아이들에게 어울릴 수 있는

한복들이 준비가되어있다고

다짐할 수 있기때문에 제가 왜 이런

말을 하는지 느껴보셨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