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돌잔치한복

번쩍번쩍 남아한복 나와라 뚝딱!

베틀한복 2016. 7. 14. 16:53



번쩍번쩍 빛이나는 남아한복아

나와라 뚜우따악~!!!


그냥 가만히 있어도 빛이 날 수 있는

그런 한복을 찾고 계시나요~?


그렇다면 제가 남들이 부러워할 정도로

아이를 빛나게 해줄 수 있는 그런

한복을 준비했답니다>0<


안보고는 못배길 정도로 사랑스러움이

철철 흘러넘치는 매력을 담아볼까용?



제가 굉장히 좋아하기도하지만

많은 어머님들이 앞다퉈서

예약을 하시려고 하는 남아한복입니다.


고급스러운 황금색은 옛날

왕족만 사용했던 색감이기때문에

우리 아이의 돌잔치날에 더욱

잘 어울리는 색이라고 할 수 있죠?!


거기다가 철릭은 왕족에서 많이

사용했던 디자인을 사용했기때문에

이만큼 딱! 어울리는 한복을

찾기가 쉽지 않을거랍니다 >-<


아이의 반짝이는 얼굴을 함께

돋보여줄 수 있는 NO.1 이죠!




만약 돌잔치에 입혀야할 한복으로

헷갈리고 어렵다고 생각되신다면

깔끔하게 사규삼을 입혀보는것도

좋은 남아한복의 선택이랍니다^-^


옛날부터 아이의 돌잔치를 빛내왔던

남아한복이기때문에 그만한

그치를 하는 것은 없을것 같은데요~


분홍빛의 화사함은 이번 여름을

봄 꽃으로 화사하게 밝혀주는

최고의 포인트가 될 것 같네요:D


어머님들의 센스를 발휘해서

아이가 세상에서 제일 빛나는

아이로 만들어보시는건 어떨까용??




크~ 보기만해도 시원합니다>0<


팥빙수 한사발을 들이킨듯한

경쾌함을 주어서 그런지 요즘처럼

폭염에는 더더욱 좋을 것 같아요 ㅎ


저도 여름에 태어나서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여름이 오게되면 이런

시원한 한복들을 추천해드리고 싶더라구용!


하지만 아이들의 피부톤이나 이미지마다

어울리는 남아한복들이 다르기에

아이와 함께 직접 와서 한복을 결정하는게

더 효과적인 방법이 될 수 있겠습니다.




아이의 돌잔치를 자랑할 수 있는

멋진 또 다른 철릭 디자인입니다 ^^


저는 붉은색 한복을 좋아하는

이유가 이목구비나 전체적인

분위기를 또렷하게 해야한달까용?


남녀노소 할 것없이 모두가

잘 어울리는 한복이라서 그런지

더 눈길이 가는 것 같아요 ㅎㅎ


제가 일상복을 입을때도 붉은색

계열을 많이 입어서 그런건지 ~>0<


괜히 남아한복이 너무 좋습니다!




도령님이 따로 없습니다!


깔끔하고 예쁘게 차려입은 모습이

남아한복과 하나된 느낌입니다>0<


솔직히 아마 한복에 관심이 없던

분들이라면 아이들과 한복이

그닥 잘 어울릴지 생각을 하지

못했기때문에 선뜻 챙기지는

않으셨을거라고 생각합니다 ㅎㅎ


하지만 아이들에게는 무엇보다

잘 어울리는게 한복이라는것을

제대로 느끼신다면 아마 맨날

입혀주고 싶을수도~?


아이의 소중한 날에 더욱 의미를

부여할 수 있는 한복으로 꾸며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