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돌잔치한복

돌잔치한복대여 본격적인 시작이 왔다!

베틀한복 2016. 7. 1. 14:09



내가 입는거라며 그다지

큰 신경이 쓰이지 않았을텐데

아이가 입는 돌잔치한복대여라고

하니깐 엄청 신경이 쓰이게 됩니다 ㅎㅎ


그럼 어떻게 해야지 우리 아이에게

멋지고 고급스러운 돌잔치한복을

입혀줄 수 있는 것일까요?^-^


아이의 모습을 상상하면서 보는것도

좋고, 염두해두었다가 실제로 방문해서

입혀주는것도 방법일 수 있겠네요:D


함께 제일 좋은 해답을 찾아봐요~



왠지 이번 여름에 입을

돌잔치한복대여를 찾으신다면

더 좋을 것 같지 않나요?^^


시원함도 있고, 한복의 고급스러움도

잘 느껴지기 때문에 안성맞춤!!


우리가 이때까지 알고 있던

돌잔치한복의 틀을 깨주고,

가족이 함께 하나의 패션으로

완성할 수 있기다는것에

큰 자부심을 느껴보셨으면해요


옛날에는 아이에게만 한복을

입혔었다면 지금은 부모님들도

함께 입기때문에 가족의 즐거움이

2배로 상승되지 않을까용??  




아이들이 돌잔치한복을

입으면 이렇게 귀엽습니다>0<


분홍빛의 한복은 여자아이들을

위한 한복이라고 할 수 있죠!!


하지만 남자아이에게도 정말

잘 어울리기때문에 함께

꼼꼼하게 알아보셨으면 좋겠네요 ㅎㅎ


저도 어렸을때 분홍색을 좋아해서

언니랑 분홍색이 들어간 한복을

차지하기 위해 엄청 싸웠는데 ㅋㅋ


요즘은 돌잔치한복대여로 잘 되어있어서

그럴일은 없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이제 돌이 지난 아이를 둔

친구가 있는데 자기는 아이를

갖게 되면 엄청난 로망들이

많이 있었다고 하더라구요^^


돌잔치한복대여로 입을

가족한복은 물론이고,

어디를 가고, 커플로 입는 가족옷도

입고 싶고 다양했답니다~


아이가 너무 어렸을때는 그런
꿈을 잊은채 생활을 했다고하는데

어느정도 크니깐 그게 하나씩

실현이 가능하다고 하더라구용


그만큼 아이와 함께 하고 싶던

많은 일들 중 하나가 될 수 있는

돌한복도 멋지게 준비해야겠죠?!




요즘 음식이나 가구, 옷 등등

모든것들을 파스텔톤으로

연하게 하는게 인기이더라구요^^


돌잔치한복은 애초에

모든 색들을 취급했기때문에

유행에 앞서나가는건가요?ㅋㅋ


하지만 사람마다 좋아하는 느낌의

돌잔치한복대여가 다르기때문에

폭 넓게 한복을 준비하고 있답니다>0<


맞춤이면 맞춤!

대여면 대여!

어느것하나 부족함이

없기때문에 더 매력적이고,

합리적인 한복이

탄생할 수 있던거겠죠?!



꽃도록 납시옵니다~


돌잔치에 빠지면 섭섭한것은?

1번 복건

2번 전복


복건은 돌잔치때 머리에

두르는 것이고, 전복은

돌잔치한복으로써 수와 복자가

쓰여져있는 한복을 말합니다:D


이처럼 돌잔치를 꾸미기 위한

다양한 의상들과 소품들이 많기때문에

돌잔치한복대여로 부담없이

꼼꼼하게 챙겨보시겠어요~?


누구보다도 아이의 돌잔치를

멋지게 준비하실거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