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돌잔치한복

누구보다 웃픈 여아한복 준비시간.

베틀한복 2016. 6. 28. 17:15



저는 아이들과 함께 하는

모든 순간들이 웃프다고

느껴지곤합니다 ㅎㅎㅎ


제가 아직 아이가 있는건

아니지만 지금 조카와 함께

생활하고 있기때문에 그러는데요!


즐거움과 슬픔이 공존할

우리아이의 여아한복을

천천히 살펴보실까요??^^


머리속으로 곰곰히 생각해봐요:D




여아한복만 주구장창 보는 것보다는

부모님과 함꼐 입을 수 있는

한복을 보는것도 재미있죠>0<


아이 혼자 무언가를

시키는 것보다는 함께

만들어가는게 더 즐겁고,

재미를 느낄 것 같아요!


우리 아이가 사랑받고 있다는걸~

이만큼 아끼고, 신경쓰고 있다는

것을 꼭 한복이 아니더라도

느껴지게 되었으면 좋겠네요~


저희 조카는 저랑 뭐를 하는것

만으로도 엄청 좋아하더라구요 ㅋㅋ




소소한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여러가지 중에 저는 여아한복이

가장 최고였으면 좋겠어요:D


특별한 날이 아니고서야

한복을 입힐 수 있는 날이

없다면 저는 설날, 추석에는

꼭 입혀봤으면 좋겠습니다 ~


한번 입지 않아 버릇하면

두번, 세번은 쉽기때문에

어렷을때 챙겼으면하네요!


어른되면 저절로 입지 않게

되기때문에 평생 살면서

한번도 입지 못하는 일이 없도록

부모님들이 챙겨주는건 어떨까요?



다른 곳에가면 여아한복의

종류가 너무 적고, 입을 수 있는

디자인들이 한정적이지 않나요?


패션인데 그냥 막 입을 수도 없고,

중요한 날에 입는것이기떄문에

더더욱 신경쓰이는건 어쩔 수 없네요 ㅠㅠ


남들이 봤을때 입이 쩍! 벌어질 정도로

"예쁘다~"라는 말이 나올 수 있는

그런 한복을 접해보셨으면해용!


인터넷에서 파는 그런 한복들과는

차원이 다르다는것을

느끼실 수 있을것입니다^0^



요즘 리버티한복이라고 하면서

생활한복 스타일로 여아한복이

많이 나오고 있는것 같더라구요^^


저는 아무리 시간이 흘러도

절대 지겹지않고, 유행을

타지 않는것 같은데 전통한복입니다.


이것은 어른, 아이 할 것 없이

모두에게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좋은 비단으로 만들어진 한복의

진 면모를 보여줄 수 있는 기회가

왔으면 좋겠습니다>0<



우리 아이에게는 무조건 드.레.스?


그런것도 걱정이 없는게

한복이라고 말씀드립니다:D


옛날에는 퓨전스타일에

요정같은 여아한복이 없었지만

요즘은 다양한 장르를 끌어

왔기때문에 한복으로 모든 면들을

느껴보실 수 있을거에요!!


다른 어떤것보다도 한복은

정말 최고다! 라는 말을

듣고 싶은 이곳에서 함께해봐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