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돌잔치한복

돌한복대여로 웃어요 #웃어봐요

베틀한복 2016. 6. 14. 13:37



더 많은 삶을 살다보면

생각보다 웃을 일들이 없죠 ..


하지만 아이와 함께 있는

순간은 미소를 짓기 싫어도

지어질 수 밖에 없을정도로

해피 바이러스를 심어줍니다^^


그렇다면 돌잔치는 어떻게

준비해야하느냐~~~


아이에게 어울릴 수 있는 최고의

돌한복대여로 준비하면

만사 OK 라는 사실!!!


온가족이 행복 미소 가득

지어질 수 있는 초특급

버라이어티 스타일을 만날래요?



돌한복대여라고 하지만

신랑신부님을 위한 한복이라고해도

전혀 어색하지 않는 모습이죠?!


보통은 아이와 함께 사진을 찍기도

하지만 부모님들끼리 기념하기 위해

둘만의 컷을 찍기도 한답니다>0<


저희 부모님들은 이렇게 두분이서

찍으신 사진이 몇장 없어

많이 아쉬움이 남더라구요 ..


그래서 나중에 부모님의

리마인드웨딩을 생각중이긴한데

좋아하시겠죠?!


한복이기때문에 전혀 어색함 없이

웃으며 즐기실 수 있을 것 같아요!




웃음, 울음, 모든것이 하나의

추억으로 완성될 수 있다는거:D


돌한복대여는 그 추억 중에

조금 도움을 주는 것 뿐이랍니다.


우리 가족이 입는 돌한복인데

안예쁠 수 있겠어요???


그냥 동네에서 파는 면티만 입어도

예쁜 사진이 나올 수 있겠지만

 아이와 부모님들이 처음으로

한복을 커플로 입는 자리이기때문에

허투루 준비할 수 없다는 제 생각입니다




아마 어머님들은 제 말에

공감하실 수 있을 것 같은데요:D


바쁜 육아때문에 다이어트를 한다고

하지만 마음처럼 쉽게 되지 않죠..


그런데 아이의 돌잔치가 다가오면

예쁘고, 아름답게 보이고 싶은데

뜻처럼 되지 않을때 어떻게 할까요??


저는 돌한복대여로 엄마의

처녀적 예쁜 라인을 찾아보는것도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이되용 ㅎㅎ


실제로 몸을 옷에 맞추는게 아니라

옷이 몸에 맞춰서 내 라인을

찾아주는것이기때문에 다른 한복들이나

의상들과는 다른 핏을 확인할 수 있다는거!!



저는 아직 아이도 없는데

벌써부터 당의에 매력이 푹..


아가와 함께 앙증맞은 당의한복을

입으니깐 사랑스러워보이지 않나요?


돌한복대여가 그런 매력이 있어요 ㅋ


제가 초등학생때는 예절교육 시간이

있어서 집에 한복이 한 벌 꼭 있었고,

입는 날이 무조건 있었는데 지금은 어떻죠?


한번 마음먹고 입기도 힘이들기때문에

돌한복대여가 아니라면 더 힘들것입니다.


딱! 알맞은 날에 가족이 함께

우리옷의 멋도 느껴보고, 다시금

일깨울 수 있는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돌잔치를 꼭 홀에서 해야한다는 법은?

전혀 없습니다 ~~~


그냥 집에서 간소하게 하시는 분들도

아이만 돌한복대여를 한다던가

가족이 함께 한다던가 마음과 정성만

있다면 어느곳이든지 만사 좋다는~!!


아이에게 항상 좋은 것만 보여주고,

입혀주고, 먹여주고 싶다는 부모님의

마음이 한복으로 잘 전달될 수 있도록

더더욱 신경쓰겠습니다 >0<


아마 신경을 쓰고 있다는것이

돌한복을 보는 순간 확!느껴지실거에용 ^^ㅎㅎ


입이 마르고 닳도록 자랑하고 싶은

제 이야기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