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돌잔치한복

아기한복 입은 널 보면 행복해♪

베틀한복 2016. 5. 24. 16:19



엄마들은 아기가 어떤 옷을

입는들 예쁘지 않겠어요 ^^


그마음을 잘 아는 사람으로써

어떤 아기한복을 보여드려야지

만족스럽고 아이들과 매치했을때

머릿속으로 예쁘게 보일지

생각을 하다가 제가 골라보는

요즘처럼 밝은 날씨에 어울리는

한복들을 모으고 모아보았습니다>0<


저는 어른이지만 아기들에 한복이

괜히 욕심나고 너무 귀엽더라구용 ㅎㅎ




이번에 나온 새로운 아기한복인데

처음 딱! 선보이지마자 엄청난

문의와 사랑을 받았습니다ㅎㅎㅎ


딱 봐도 왜그러는지 아시겠나용?


일반적으로 파는 아기한복의 원단과는

차별화된 고급스러움이 있고,

색동저고리는 어른들도 어렷을때

한번쯤 입어봤던 한복이기때문에

지금도 꾸준히 찾아주시고 있는데요~!


그것때문인지 현대적인 색감과 함께

전통적인 디자인을 선호한 한복이

요즘 핫하다고 할 수 있답니다:D


어른들도 파스텔톤의 한복을

함께 입을 수 있기때문에

가족 패밀리룩으로도 제격이겠죠?!




인터넷에 겨우 돌아다니는

한복들만 대충 눈팅을

하다가 제대로 한번 보고 싶어

방문해주시면 이런 아기한복들이

있었는지 까마득히 모르셨다고합니다 ㅠㅠ


그정도로 요즘은 어떤 정보를

찾기에 너무 힘들기때문에

직접 돌아다니면서 눈으로

확인해야 믿을 수 있다고 하잖아요..


8개의 매장이 있기때문에 가장

가까운곳에 편안한 시간대에 가서

아기와 함께 어떤 한복이

가장 잘 어울릴지 비교해본다면

더 예쁘게 고를 수 있겠지요~?!ㅎㅎ


저도 조카가 있어서 그런지 요즘들어

부쩍 아기한복에 눈이가더랍니다..^^



깔끔한 디자인이 매력적이다!!


쑥쑥 자라나는 아기에게

한복을 한벌 사줄지 아니면

대여를 해줄지 고민되시죠?ㅎㅎ


막상 사려고 하면 가격은 엄청

저렴한데 실제로 본 후기는

이런걸 아기한복으로 입혀도

되는지 많은 혼란이 오기도 한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아기가 생긴다면

맞춤은 나중에 커서 해주고 싶고,

어려서는 대여를 해주고 싶어용 ^^


관리가 잘 되어있는 한복집이라면

더욱 더 믿고 맡길 수 있는 믿음이

생기지 않을까 생각했는데요~!!


여러분들의 생각은 어떠하신가용?




아가들은 어른들보다 한복을

선택하기 가장 쉽다고 할 수 있어요^^


예쁘고 귀여운 얼굴에 어떤

아기한복을 입혀도 정말 잘 어울리는?


다양한 한복들을 입혀보다가

한순간 팍! 느낌이 오는 디자인이

있어서 걱정하지 않으셔도 된답니다:D


다들 하시는 말씀이 사진으로 봤을때랑

직접 입혀봤을때의 느낌이 이렇게

다를 수 있다며 놀라시곤해용 ㅎㅎ


그만큼 사진으로 낚여서 원래

이런가보다... 하고 입혔었는데

제대로된 한복은 그렇지 않다는것을

뒤늦게나마 깨닫게 되신거겠죠?!



어른들의 사랑~

아기들의 사랑~

당의를 빼놓으면 섭섭!!


저도 참 당의를 많이 입는 사람으로써

아기와 함께 입고 싶다는 욕심이

갑자기 마구마구 생겼었습니다 ㅎㅎ


그만큼 커플로 입으면 더 멋있고,

아름다울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달까요?


딱 아기한복만 놓고 봤을때는

작기때문에 곱고 아름다운 곡선이

살아있는지 잘 확인될 수 없겠지만

입어본다면 이런게 진짜구나 싶어요~


제가 느꼈던 한복의 대한 황홀함을

여러분들도 같이 느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