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돌잔치한복

한복대여전문점이 이제 돌잔치를 나선다!

베틀한복 2016. 5. 16. 15:14




부모님들이 나중에 시간이 흐르면

돌잔치날 아이에게 한복을 입혀주지

못한것을 조금은 후회하시더라구요~


아쉬워하신다고 하는게 맞겠죠?!


저는 한복대여전문점을 꼭 방문해서

아이에게 한복이 잘 어울리는지와

정말 돌잔치에 한복을 안입혀도

후회가 없는지는 직접 입어보고

결정하셔도 늦지 않는답니다>3<


귀여운 아가에게 과연 어떤

돌한복이 어울릴지 일단 볼까용??



저는 요즘 분홍분홍한 한복에

완전 빠져버렸지 뭐에요>0<


사랑스러움은 기본이고

여자아이와 너무 잘 어울리는

한복이기때문데 한복대여전문점에서도

어머님들의 선풍적인 인기로

입소문이 자자하답니다 ㅎㅎ


특히 전통한복이라고 하면

약간 무겁다는 생각을 할 수 있는데

지금 한복은 전혀 그런 느낌 없이

가볍고, 산뜻하다는 생각이드네요~!!


어린아이이기때문에 더 잘 어울리는

한복이라는 생각으로 그때에 나이에

어울릴 수 있는 한복을 찾으셨으면 합니다!



실제로 보면 한복 최고에요!!


사진으로 봤을때는 뭐...

멋있어봤자 우리가 길에서

흔히 볼 수 있는 한복인데

크게 다른게 있겠어??


라는 생각을 했었는데

한복대여전문점을 방문하는 순간

제 편견을 확! 깨주었답니다><


가족이 함께 입는 스타일이 돌잔치의

분위기도 업시켜준다고 하여서 합리적으로

만날 수 있는 "패키지"이용을 많이 하시는데용!!


여러분들도 고급스러운 명품한복을

다양한 해택으로 누린다면 완전 이득이겠죠?!




스타일이 정말 다양해요!!


저도 한복이 이렇게 놀라울

정도의 종류가 있을거라는

생각을 하지 못했었답니다 ㅎㅎ


그런데 하나씩 알아갈때마다

신세계를 경험하고, 진정한

한복은 이런것이구나... 라는걸

더 많이 느껴가고 있어용 ^0^


특히 사진으로 봤을때와 한복대여전문점에서

실제로 입어봤을때와는 큰 차이가 있기때문에

인터넷으로 사진만보고 구매를 하는 것보다는

꼼꼼한 후기와 실제 사진을 보고

판단한다면 더 믿고 입힐 수 있지않을까요~




왠래 돌잔치=한복 이런 관계를

떼기에는 많은 세월을 함께했죠?!


옛날에는 아이들이 100일을 넘기기도 힘들고

1년을 넘기기 힘들정도로 열약한 상황에서

생활을 했었는데 무사히 넘어가는걸 축복하기

위해서 열리는 잔치였습니다~~


아이들이 무사히 이 날을 맞이한것도

중요하지만 그때까지 정성을 다해서

보살펴주신 부모님의 노고에도 함께

감사를 드리는 잔치이기때문에

저는 한복도 가족이 함께 입는게

가장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해용 ㅎㅎ


한복대여전문점에는 가족 한복은 기본이고,

다양한 연령대가 입을 수 있는 한복까지

폭넓게 준비되어있기때문에 우물쭈물

어떤 한복은 안되고, 없다라는 말이

절대 나올 수 없을거랍니다 ^---^




저는 모든 아이들에게 이렇게

예쁜한복들을 다~ 입혀주고싶어요^^


뭔가 사진으로 보기에는

그 아름다움이 잘 느껴지지 않아서

실제로 경험해본다면 이처럼 아름다운

의상이 있다는걸 경험할 수 있을 것 같은데요.


최대한 예쁜 색감으로 곱고 뽀얀 아이들의

이미지와 더욱 부합할 수 있는 다양한

한복들을 체험하실 수 있게 되어있기때문에

괜히 기다렸다가 입을 필요가 없이

융통성있는 한복대여전문점입니다.><


이러니 제가 사랑하지 않을 수 없죠?!


이미 남들은 다 알고 있는 한복집이기때문에

더 특별해지실 수 있을거에요: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