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돌잔치한복

돌잔치한복대여도 푸르게 푸르르게◎

베틀한복 2016. 5. 13. 15:26




요즘처럼 좀 뜨거운 날씨에

아가들의 돌잔치한복대여를

준비하시는 부모님들을 위해서

밝고, 산뜻하게 준비했어용:D


날씨만큼이나 시각적인

부분에서도 가벼움을 줄 수 있어야

된다고 생각을 하기때문에

색감과도 상관이 있지만

다양한 스타일들도 한번에

돌잔치한복으로 확인해보실 수

있는 기회가 되실 것 같습니다 ^-^




깜찍이가 이렇게 귀여워도 되나요?


푸른색은 역시 뜨거운 여름을

시원하게 해줄 수 있는 대표적인

색깔이 아닐까 생각을 했어요^0^


여름이 얼마나 빨리 찾아올지

모르겠지만 벌써 후덥한 기분이

들기때문에 미리미리 돌잔치한복대여를

준비하신다면 날씨도 알아보시면서

어떤 한복을 결정해야할지

눈으로 봐두는것도 좋겠죠?!


요즘은 어른들의 한복만큼이나

너무 많은 돌잔치한복이 있기때문에

아마 더 고르기 힘드실 수도있어용 ㅎㅎ


아이에게 어울리는걸 눈으로 봐주면서

입혀주셔야하기때문에 더 그럴껄요??



돌잔치 분위기에 따라서도

입는 돌잔치한복이 다른데요.


만약 한국 전통적인 느낌으로

꾸며보고 싶으시다면 그 자리에

어울릴 수 있는 돌잔치한복대여라고

말을 할 수 있겠네요:D


계절의 영향을 받지 않는 한복 중에

하나가 당의이기때문에 이부분을

잘 생각해두어서 아이에게

입혀준다면 예쁜사진이 나오겠죠?!


어른들 사이에서도 인기있는

한복이기때문에 많은 분들이

칭찬해주시고, 좋아해주실거에요~!!!




저는 꼭!! 여름이 온다면

돌잔치한복을 이렇게 입혀주고

싶은 마음이 무지 강합니다:D


일단 가장 가볍고 경쾌하게

입을 수 있는 한복이기때문에

보는 사람도 시원하게 보이고,

아이도 꽃처럼 화사해 보이죠?!


돌잔치한복대여를 선택하는 것에

따라서 분위기가 확! 변할 수 있고,

어떤 컨셉으로 가지고 갈지

정할 수 있기때문에 저는 분홍분홍한

여자아이의 돌잔치를 해주고 싶네요~


요즘 괜히 일반 저고리와 치마의

조화에 필이 팍팍 가서

괜히 제가 입고 싶을 정도입니다.




아기의 귀여운 인상과 돌잔치한복대여가

너무 절묘하게 잘 어울리지 않나요??ㅎㅎ


저는 그냥 한복이면 한복이고 말지

왜 아이에 이미지까지 따져가면서

돌잔치한복을 준비해야하는지

옛날에는 이해하지 못했답니다 ㅋㅋ


그런데 시간이 흐르면 흐를수록

왜 사람들이 그런 말을 하는지

얼마나 중요한 일인지를 시간이

흐른 뒤에야 알 수 있었는데요:D


우리 아이가 제일 멋진다는 것을

한복으로 인해서 표현 해준다면

그 어떤걸로도 표현하지 못했던

마음이 전달되지 않을까해요 ^-^




세상에 어떤 돌잔치한복으로

아이를 가장 빛나게 할 수 있을까요??


어머님들이 돌잔치한복대여를 할바에는

그돈으로 인터넷에서 하나 구입하시겠다는

생각을 많이 갖고 계시더라구요...


하지만 저는 실제로 정말 많이 봐왔고,

유치원 선생님으로 일하는 제 친구도

봤었지만 엄청난 차이가 난다고 합니다 ㅠㅠ


괜히 조금 아끼겠다는 생각에 잘못된

돌잔치한복을 만나신다던가

이곳 저곳에 오히려 돈이 더 들어간다던가

그런 낭패를 안보셨으면 좋겠네요~


아이를 이왕 특별하게 꾸며주신다면

어머님이 손해보시지 않도록

입혀주어도 좋지 않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