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돌잔치한복

아동한복에 사춘기가 왔나?

베틀한복 2016. 5. 9. 15:34




사춘기란 아동기를 벗어나면서

청소년을 들어서는 단계랍니다^^


그런데 갑자기 아동한복에서

왠 사춘기를 언급하냐구요??


그만큼 발랄하고, 톡톡튀는

매력을 고스란히 담은 그대로의

모습을 한복에 표현했기때문입니다><


어른한복에서는 느낄 수 없는

깜찍함을 우리가 이제 대면해볼

차례가 아닐까 생각하는데요?!


왠지 딸이 있다면 인형처럼

꾸며주고, 입혀주고, 좋은 것만

보고 듣고 할 수 있었으면 하잖아요^^


아이의 피부에 직접 닿는건데

더럽고 제대로 관리가 되어있지

않은 곳에 있는 아동한복은 아이에게

좋지 않은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그래서 저는 항상 음식점을 가도

깔끔한 곳이 더 믿을 수 있고,

예쁘게 입을 수 있다고 생각하네요!


여러분들도 어디를 지정할때

생각하는 기준이 있나요??ㅎㅎ




보통 한복집을 열때는 좋은 시설이

아니라도 점점 많은 곳을 만들려고만하는

곳이 있는 것은 아시나요???


하나를 만들더라도 더 예쁘고

높은 퀄리티를 느낄 수 있는 곳에서

직접 만나야된다고 생각하는데

한복만 예쁘게 만든다고해서

다가 아니라는 것을 요즘 시대에

누구보다 잘 알고 있답니다.


그래서 한군데 한군데 더 좋은

곳으로 발전하기위해 바뀌어

나가고 있어서 어머님들도 믿을

 수 있는 아동한복을 선택해

주시는건 어닐까용??ㅎㅎ


다양한 방면에서 한복을

이용하실 수 있도록 많은 기회들이

있기때문에 더 예쁘고 아름답게

우리 아이를 꾸며줘보세요 ^-^




꼬마 숙녀님이 너무 귀엽죠?


요즘 아이들은 뛰어난 외모로

아동한복도 외모만큼이나 멋지게

입어주고 있기때문에 저는 더

멋지다는 생각이 절로 들었네요:D


세상에는 너무 예쁜 한복들이

많이 있기때문에 아이들의 미모를

다 채워줄만큼 멋진 스타일들이

더더욱 많아질거라고 생각해용!!


아이들에게 입혀주고 싶은 한복이

있다면 어떤걸 생각하고 계시나요?


음.. 한가지를 뽑자면 일단 다른

사람들과는 다른 스타일을 입혀주고 싶네요!




예뻐도 너무 예뻐요^-^


여자아이들에게 어울릴만한

색으로 이루어진 아동한복이라서

그런지 더 특별한 매력이

배로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D


원래 한복은 이런 디자인만

있을거라고 생각한게 있으시다면

그런 관념을 깨드릴 수 있을만큼

멋지게 다가갈게요~!!


누구에게도 느껴보지 못했던

한복의 우아함을 내 눈으로 직접

확인하고, 아이에게 입혀줄 수 있는

시간이 올 수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아이들과 함께 입는 한복만큼

멋진게 또 있을까 싶네요:D


모든 부분에서 더 멋스러워

보일 수 있도록 디테일함이

더 매력적인 한복입니다>-<


아동한복은 어머님과 함께

맞춰입을 수도있는데 남자아이,

여자아이할 것 없이 입을 수 있어용!!


예쁜 우리옷의 진 면모가

우리 아이에게 더 잘 어울린다는것을

부모님들이 더 빨리

느껴보셨으면 좋겠네요^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