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돌잔치한복

셀렘주의보 돌한복대여 준비완료▣

베틀한복 2016. 4. 28. 15:52





내면속에 숨겨져있던

설레임을 300% 끄집어내주는

한복을 만나보셨나요~??


저도 이때까지 모르고

살았다고 요즘에서야 다시 한번

눈을 뜨게 만들어주는 한복은

엄청난 매력덩어리입니다><


이제 곧 친구 돌잔치도

오고해서 돌한복대여를

마련해보게 되었는데용 ^0^


가장 친한 친구의 돌잔치이기때문에

저는 더 열중할 수 밖에 없었습니다.



아이들과 함께 돌한복대여를

입으면 부모님들도 결혼했을때의

추억에 사로잡혀서 더 행복한

날을 만드실 수 있을 텐데요~~


실제로도 많은 부모님들은

 아이의 돌잔치도 준비하면서

두분의 리마인드웨딩촬영도

함께 진행하시기때문에

1석2조라고 할 수 있죠!!


뭐든지 한가지만 하기에는 아까운

지금에 한번에 여러가지의 추억을

쌓는다면 이만큼 똑똑한게 없겠죠?!


아이들도 부모님들도 모두가 특별한

날이고 즐거울 수 있기는 마음을

담아 한복에 보내드립니다


요즘 아가들 보는게 너무 좋아요:D


이번에 저희 조카가 집에

놀러와서 몇일 지내게 되는데

똘망똘망한 눈과 뽀얀 피부과

왜이렇게 귀여운지><


누구 조카인지는 몰라도

정말 잘생겼다는 생각을 했어용!!


벌써 몇년에 시간이 흘렀다는게

믿기지 않을만큼 신기해지는데요~


이런 사진을 보고 있자니 조카가

돌한복대여를 입었을때가 머릿속을

스치면서 뭔가 신기하기도 합니다!


아이들은 짧은시간안에 쑥쑥

자란다는걸 눈으로 확인해서그런지

시간이 흐른다는게 실감나지 않더군요ㅎㅎ

귀염둥이들이 벌써 올 여름을

열심히 준비하고 있네요:D


부모로써 이렇게 예쁜 돌한복을

입고 있는 모습을 보다면

얼마나 행복하실까요??


저는 아직 아이는 없고

귀여운 조카만 있는데도

예쁜 옷을 차려입으면

너무 귀엽더라구용 ~~

이게.. 조카바보인가요?


아이의 꽃미모를 더 살려줄 수 있는

돌한복대여를 멀지 않은곳에

한걸음 뒤에 항상 있는 곳에서

예쁘고 특별하게 만끽하시어용


어렷을때는 한복이 왜이렇게

입기 싫었었는지... ㅎㅎ


뭔가 낯선것을 많이

싫어했었던 기억이 있어요 ㅠㅠ


하지만 지금은 없어서 못입는?ㅎㅎ


만약 저에게 아이가 있다면

돌한복대여만큼은 똑부러지게

준비하고 싶다는 의욕이 생기는데용!!


부모라면 아이에게 최고로

멋진 옷을 입혀주고 싶다는

욕심이 당연히 있기때문에

저는 더더욱 추천합니다^-^


부모의 감사함과 애틋함을

함께 한복을 입는다는 것만으로도

더 잘 느낄 수 있지 않겠습니까?


만약 아버지께서 한복이

아직까진 부담스럽게 생각하신다면

귀여운 공주님과 함께 어머니께서

입으셔도 너무 예쁘더라구요~


얼마전에 어떤 연예인의 돌잔치에서

엄마와 아가만 한복을 곱게

차려입었는데 단아한 이미지와

너무 잘 어울려서 심장이 멎을뻔!!!


돌잔치도 훨씬 고급스러워보이고

괜히 돌한복대여가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하는게 아니란것을 느꼈습니다><


한번 빠지면 헤어나올 수 없는

진흙같은 돌한복의 최면에 빠져보십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