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돌잔치한복

아기한복이 너무 귀여워서 탈랄라◎

베틀한복 2016. 4. 26. 14:44




요즘 저금통에 동전을 조금씩

모으고 있어요~ ^^


그냥 소소한 재미가

느껴지더라구요 ㅎㅎ


무거워지면 더 좋아요! ㅋㅋ


어른들도 탐내하는 아기한복이

있다는 사실을 아셨나요~??


저는 워낙 옛날부터 아이들이

입는 한복은 더 귀엽고,

달라보인다는 생각을

갖었었는데 ... ㅋㅋ


여러분들도 저와 같은

느낌을 가져보셨으면 좋겠네요:D




딱! 보는 순간 이 아기한복은

정말 대박날 것 같다!!


라는 생각을 했었습니다:D


완전 제 취향..

보통 색동저고리라는 것이

아이들이 돌이나 명절에 입는

한복이라고 하잖아요 ^^


어른들이 못입는것이 살짝

아쉽긴하지만 오방색이 들어가

있지는 않지만 성인들도 색동으로

예쁘게 입을 수 있는 한복이

있기때문에 참고해주세용


아가의 귀여운 외모랑

더 잘 어울려서인지

예뻐 보이네용 ^0^



오늘 햇빛이 너무 HOT한 것 같아요!


잠깐 밖에 나갔다왔는데 너무

뜨거와서 후다닥 안으로 들어왔습니다..


그런 날에는 시원함을 전해줄 수 있도록

밝은 계열의 의상이 좋지 않겠습니까?!


남자아이들은 또 너무 밝은걸

싫어할 수도 있기때문에 은은한

가벼움을 줄 수 있는 아기한복을

선택해보시는게 좋아용 ~~


한복 고유의 선이 있기때문에

아무리 마른 아가들도 통통한

아가들도 다 예쁘고 훌륭하게

입을 수 있다는 놀라운 사실!!>0<



요즘은 백색에 화려한 비즈가

들어가있는 아기한복이 유행^-^


만약 아직도 어떤 한복이

인기가 많은지 알기 힘들다면

저와 함께 하나씩 살펴보시는걸

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


아이의 뽀얀피부와 더 잘 어울리는

한복이라서 그런지 여자 아이만

있다면 당장 입혀주고 싶은 마음.. ♥


요즘 부모님들이 완전 전통적인거나

완전 퓨전스타일의 한복을

좋아하시는 것 같더라구요~


여러분들은 어느쪽이신가요?!




너무 보기 좋죠?!


곱게 차려입은 아기한복을

입고, 밖으로 나들이를 떠나면

아이들도 정말 좋아합니다:D


얼마전 저희 조카에게 한복을

입혀주고 함께 어린이대공원에

갔었던 적이 있었는데요~


껑충껑충 뛰어다니면서

너무너무 좋아하더라구요 !^^


자기 표현을 할 줄 아는 아이라서

한복이 어떻냐고 물어보니

멋져! 좋아! 행복하게

웃는 모습을 보여주었답니다


이런게 정말 큰 행복이라는것을

다시 한번 일깨울 수 있는 날이었어요 ㅎㅎ




한송이의 장미꽃같아요 ^^


그만큼 곱고 아름답다는거죠~

아이들에게 고급스럽다!

아름답다! 라는 말이 어울리지

않을 것 같았는 멋진 아기한복을

입는 순간 그말이 저절로 나오네요~


어른들이 입는 것과는 또 다른

매력을 선보이기때문에 아가들이

한복입은 모습이 즐거운게 아닐까요?


행복한 날에 찾는 한복이실거에요~

그런날에 어느 하나 흠집없는

완벽한 날을 만드시기 위해서

더 완벽하고, 고급스러운 곳에서

함께 소중한 인연을 이어가길 바랍니다: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