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돌잔치한복

돌스냅사진 잘 찍으니 평온해요.

베틀한복 2016. 6. 2. 14:25




아이의 돌잔치 정말 정신없죠?!ㅎㅎ


아이는 평온한데 혼미백산으로

준비하시는 부모님들의 마음은

괜히 초조하고 이것저것 잘 꾸며주고

싶은 마음이 드실 것 같네요 ^ ^


예쁘게 꾸미신 돌잔치에 멋진

돌스냅사진도 찰칵~!


남기실 수 있도록 개성이 잘 뭍어나는

한복을 준비했는데용 ㅎㅎ


어디에서도 쉽게 보지 못한 이색적인

디자인이기때문에 마음에 드실거에요!




아름다운 그대를만난건~

하늘이 내려준 선물~

이렇게 귀하고 소중한 선물을

주신것에 엄청 감사합니다:D


세상 무엇보다 소중한 아이의

돌잔치날을 기념하고 싶어

이런 저런거 많이 알아보시면서

찾아보셨을 부모님들을

생각하니 짠하면서도 멋지네요!


옛날에는 딱딱한 스튜디오에서

촬영을 많이 하셨다면 이제는

자연을 담은 모습을 함께

돌스냅사진으로 멋지게 

추억해보시는건 어떻겠어요?ㅎㅎ


아이의 모습을 혼자 남기는 것보다는

부모님과 함께 남기는게 좋아용~!



아이가 울어도 그 모습을 그대로

돌스냅사진에 남기세용 ㅎㅎ


저도 돌사진을 찍는데 엄마가

옆에 없다는 이유를 엄청

울었다고 하더라구요 ..ㅋㅋ


그래서 사진의 대부분이 울고있거나

울먹거리고 있는 모습 뿐이었답니다.


그때는 스튜디오에서 촬영을했고

깜깜했어서 더 놀란것 같다고 하시더라구용!


야외에서 밝고, 편안한 상태에서

찍는다면 저처럼 너무 우는 사진만

있을 일은 없지 않을까요?ㅋㅋ




저는 꼭 한복만 입고 돌스냅사진을

찍으라고 말씀드리고 싶지는 않아요:D


아이가 평소에 좋아했던 옷부터

다양한 컨셉을 찍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집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소품들은

아이에게도 부모님에게도 더 좋을텐데요!


원래 아이들은 항상 자기 옆에

가지고 있던것을 같이 둬주면

무서웠다던가 낯선 환경에서

조금은 금방 적응할 수 있다고 합니다^^


아이가 괜히 불편해해서는 안되겠죠?!





아기가 어떤 악세사리를 착용하고,

돌스냅사진을 찍느냐에 따라서

분위기가 달라지는것 같지 않나요?ㅎㅎ


저는 개인적으로 아이가 웃고 뛰어노는

모습을 담는게 좋더라구용 ㅋㅋ


제가 어렷을대 돌스냅은 아니지만

부모님들께서 놀러가서 혼자 장난감

가지고 논것부터 사진을 정말

많이 찍어주셨었답니다 ^^


그래서 그런지 사진이

굉장히 많은 편이에요:D


사진이 많으니깐 어렸을때

추억할 것들도 많고 굉장히 좋더라구요~


아쉬웠던것은 제 사진만 너무 많아서

젊었을때 부모님들의 모습을

기억하는건 쉽지 않았었는데요:D


돌스냅사진이 아니더라도 아이와

함께 사진을 많이 남기셨으면 좋겠어용 ㅎㅎ


아이의 어렷을때를 증언해

주실 수 있는 증인이 되실 수 있기에

예쁜 사진과 함께 있었던 추억을

들려준다면 얼마나 행복할까요?^^


지금부터라도 차근차근 하나씩

쌓아보실 수 있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