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결혼 한복

전통한복대여는 내가 맞춰서 입는다?아니죠!

베틀한복 2016. 7. 5. 15:45



아마 체형이 독특해서

옷을 고를때 많은 고난을

겪고 계신 분들이 있으신가요?ㅠ


저와 같은 마음일 것 같습니다..


그래서 저도 옷을 고를때

항상 신중하고, 환불을 할때도

엄청나게 많이 있죠 ..


요즘은 전통한복대여가 몇벌

없다는 이유로 전통한복에 내 몸을

맞추게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러면 안된다는 생각으로

관리가 잘 되어있는 많은 한복들과

행복한 시간을 보내보셨으면 좋겠네요:D




우리가 알고 있는 전통한복보다

훨씬 다양한 한복들이 많습니다^^


정말 제대로된 한복집이라면

어떤 스타일의 한복을 찾는지

모든 것을 보여줄 수 있어야하죠~


보통은 전통한복대여보다는

맞춤으로 끌고 나가려고 하는

경우가 많기때문에 조심 또 조심!!


한복을 자주 입을 수 있는 기회가

없기때문에 대여를 원하시는

분들이 많아 저는 상황에 따라서

잘 선택해야한다고 생각해요~~




이것저것 따져보지 않고,

그냥 싸고, 괜찮은 것 같다!!

라는 막연한 생각에

전통한복을 고른다면 우와..

이럴수는 없는 노릇이죠 ㅠㅠ


간단하게 하루정도 입으실

전통한복대여를 찾고 있고,

남들에게 꿀리지 않을 완벽한

스타일을 찾으신다면

더더욱 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


어떤 자리에서든 내가 원하는

분위기를 말씀해주신다면

다양한 한복 중에서 가장 적합한

한복을 추천해드리기때문에

코디 걱정은 댓츠노노~


이 맛에 한복 고르러 오는거죠~




특히 본식이나 웨딩촬영이

아니라면 보통 전통한복을

입고 피로연을 맞이하세요~!^0^


제가 워낙 한복을 많이 보다보니

어떤 원단으로 이용한 한복을

입었는지 대충 파악이 되는데요..


즐거운 날이기때문에 별 말을

하지는 않지만 그래도 어느정도

알아보고 샀으면 하는...

아쉬움이 많이 생기더라구요 ㅎㅎ


여러분들은 다른 사람들이

그런 마음이 들지 않게 절대

후회없는 전통한복대여를

하셨으면 하는 바램입니다>0<




대여가 좋은 이유는??


그때그때 유행하는 전통한복을

저렴하게 입어볼 수 있다는거


원하신다면 맞춤도 가능하겠지만

여의치 않다면 전통한복대여로도

누구보다 퀄리티 높은 한복을

입을 수 있다는것만 명심하십쇼~


우리의 옷이기때문에 장난으로

대충 만들어지지 않았다는것을

자신있게 말씀드릴 수 있답니다 ㅎㅎ


아마 조금만 다른 곳과 비교해봐도

왜 다른건지 쉽게 이해하실거에요!


저도 아주 어렸을때는 몰랐지만

지금은 보는 눈이 생겼다는거~ㅎㅎ



사랑스럽다는 말이 그냥 나오네요:D


그만큼 신랑신부님이 함께

전통한복을 입고 있는 모습은

어른들도 무척이나 좋아하겠지만

그냥 보는 사람으로써도

굉장히 부러울 수 있습니다 ^^


뭔가 한복이라는 것은 굉장히

중요한 날에 가족이 격식을

차려입는 의상으로 알려져있기에

더 그런 마음이 크게 느껴지는 것 같은데요!


전통한복대여라면 어렵지 않게

남들이 우리를 보았을때 멋지고,

우아하다라는 느낌이 들 수 있게

꾸며볼 수 있습니다


그 누구보다도 탁월한 눈썰미로

멋진 선택이되었으면 좋겠네요: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