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결혼 한복

리마인드웨딩촬영은 감사의 마음.

베틀한복 2016. 6. 27. 16:26



항상 고생하신 부모님들에게

어떤 감사의 마음을 전하셨나요?ㅎㅎ


물질적인 어떤 것보다는

저는 자식들을 열심히

키우시고 난뒤, 다시 한번

리마인드웨딩을 올려드리는

것도 참 좋을 것 같습니다:D


옛날에는 더더욱 결혼식을

올릴 수 있는 여건이 열약했기때문에

리마인드웨딩촬영이 더욱

의미있을 수 있다고 느끼는데용!


그렇다면 어떻게 준비해야하는지

미리미리 알아보는것도 좋겠죠?!




요즘은 부모님들에게 정성스러운

선물보다는 이런 추억을 남길 수 있는

리마인드웨딩촬영을 계획하고

계시는 분들이 많이시더라구용^0^


저도 더 늦기전에 부모님들에게

이런 리마인드웨딩을 선물해드리기

위해서 생각하고 있었는데...

실천을 한다는게 생각처럼

쉽지만은 않은 것 같아요!!


그래서 이런 뜻 깊은 선물을

준비중이신 여러분들이

정말 대단하다는 생각을 합니다>0<


저도 나중에 내 자식에게

이런 선물을 받아볼 수 있을까용??




저는 부모님들에게 결혼식

그대로의 느낌을 전해드리고 싶어요!


그냥 대충 한복을 입고

찍는 그런 리마인드웨딩촬영이

아니라 신혼부부가 웨딩촬영을

하는 것처럼 똑같은 느낌으로?ㅎㅎ


옛날과는 다르게 요즘은 이렇게

결혼준비를 한다는것을 알려드리고,

두분이 처음 결혼식을 올렸을때의

그 두근거림을 선물 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 같네요>-<


시간이 흘러서도 항상 새로운 것을

도전하고, 경험해본다는것은

누구나 떨리고, 기분 좋은

일이 아닐까 생각도 듭니다 ^^



우리 부모님들이 언제나 편안한

옷차림을 하셔서 이렇게 멋지고,

아름다우신 줄 모르셨었죠?!ㅎㅎ


저는 실제로 리마인드웨딩촬영을

해주신 부모님들을 보고 한동안

감동에 빠져있었답니다 ~^^


솔직히 이렇게 멋진 사진을

찍을 수 있는 분들이

몇명이나 있으시겠어요..


아마 생각도 하지 못한채

생활하시는 분들도 있지

않으실까 생각해봅니다 ^^


요즘은 이런 리마인드웨딩도

한다는것을 부모님들에게

알려드리고 꾸며드리는 것도

나의 효도 중 하나겠죠?!




요즘 너무 예쁜 한복들이

많이있어서 신세계를

경험해보실 것 같은?!ㅎㅎ


좋은 비단으로 만들어진 우리옷을

누구보다 사랑해주시는 것은

부모님들이라는 생각을 하게됩니다:D


어려서부터 지금 우리들보다

훨씬 더 함께한 경험도 많고,

추억들도 많으실거기 때문에

낯설지 않는 한복으로

리마인드웨딩촬영을 하는게

더 좋지 않을까라는 생각을 하는데요!


굳이 한복으로 리마인드웨딩을

하는게 아니라고해도 꼭 한번쯤은

뜻 깊은 날을 만들어 보셨으면 합니당^^


실제 결혼식을 준비하시는

신랑신부님의 한복을 입으셔도

완전완전 오케이~!!


리마인드웨딩촬영을 더더욱

빛나게 해줄 수 있는 밑거름?!


우리만의 아름다움을 최대치로

끌어낼 수 있는 것이 어떤것이고,

부모님들이 부담되지 않도록

예쁜 모습을 담아내는 방법이

무엇인지 함께 고민해봐용


부모님들이 편안해하시면 하실 수록

더 예쁜 리마인드웨딩 사진들이

나올것이라고 생각해봅니다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