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결혼 한복

충격에 빠트린 서울한복대여를 보았니.

베틀한복 2016. 6. 21. 16:40



충격도 이런 충격이 있을 수 없습니다.

요즘 워낙 흉흉한 일들때문에

안좋은 충격을 받으셨다면

이번에는 서울한복대여로

신선하고, 기분좋은 충격

받아보시는건 어떠시겠어용??


저도 서울에서 살기때문에

더욱 자신있게 추천해드리고 싶은

서울한복을 경험해봐야곘죠~!!


아~~ 갖고 싶다 내 한복>0<



과거에는 여성분들이 오히려

서울한복에 대한 관심이

많았던걸로 기억하고 있어요!^^


하지만 요즘은 어떤가요?


오히려 한복에 대한 기대감을

남성분들이 많이 표현하지 않나요~


웨딩드레스를 고를때도 턱시도 몇벌

입어보는게 전부인 신랑님에게

함께 특별해질 수 있는 서울한복대여로

주인공이라는 것을 인지시켜드리세용


다른건 몰라도 한복 고르는

모습은 어릴적 소년으로 돌아간

듯한 모습이 보이기도 하더랍니다^^




그냥 내가 입고 싶은 느낌

그대로를 살려서 입는 서울한복이

가장 멋진 사진이 나올 수 있어용 ^^


오히려 이것저것 많은 걱정과

고민을 하게되면 입고 싶은 한복도

제대로 못찾을 경우가 있답니다 ㅎㅎ


원래 오래보면 볼수록 서울한복대여가

비슷하게 예쁘고, 다 입고 싶다는 생각이

들기 마련이라고 할 수 있죠~


그렇다면 딱 봤을때 계속 생각나는

몇벌을 간추려서 결정하는게

나중에 후회가 남지않는

한복 선택방법이랍니당 ㅎㅎㅎ


저는 여러분들이 한복을 고르고

절대 후회하지 않으셨으면 좋겠어요 ㅠㅠ



그냥 바라보기만해도 기뻐요!

웃음이나고 기분이 좋아지죠~


평소와는 다른 모습이나 행동들은

특별한 날을 더 오랫동안 기억할 수

있도록 도와주곤 하는데요:D


서울한복대여도 마찬가지 아닐까요?


서로가 한복을 입었던 모습을

거의 볼 수 없었기때문에 서울한복을

함께 입는 모습에 더 기억에 남는

추억을 담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ㅎㅎ


혼자 입는다면 이만큼 특별한

기분을 느낄 수 없었을텐데

함께이기때문에 더 소중하다는

생각이 들게 하는게 아닐까합니다~




이렇게 화사하고, 고운색을 입는다면

봄, 여름, 가을, 겨울 모든 계절에

예쁜 꽃한송이가 될 수 있을 것 같은?!


4계절 내내 절대 지지 않는

아름다운 꽃송이가 되어보세요^^


다른 의상을 입으면 가능하지

않을 수 있겠지만 서울한복대여라면

충분히 가능하고, 실현할 수 있습니다


너무 예쁘지만 그냥 덜컥 겁이나서

내가 아름다워질 기회를 놓친다면

여러분들도 속상하겠지만

저도 무지하게 속상하다는거...


실제로 결혼식날 입지 못해서

뒤늦게 아이들과 함께 입으시는

가족분들을 보았는데 조금

속상하기는 하더라구요 .. ㅎㅎ



만약 기회가 되지 않아서

서울한복대여를 놓쳤다면!!


영원한 사랑을 약속하신 부모님들처럼

예쁜 리마인드웨딩을 해보는건 어떨까요?


모든 분들에게 어울리고,

편안한 마음으로 입을 수 있는

서울한복이기때문에 불편함없이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 수 있습니다^0^


결혼때 여이치 않아서 간단학

예식을 올리셨다면 결혼기념일날

멋진 이벤트를 준비해보셨으면하네요~




요즘 날도 좋으니 고고씽 할까용? >0<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