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결혼 한복

치명 열매를 먹은 결혼한복대여였다.

베틀한복 2016. 6. 13. 15:35






요즘 무언가를 하면 무슨 열매를

먹어서 이렇게 매력적인가 하죠?!


그런것처럼 결혼한복대여에도

치명 열매를 먹었는지 매력이

철철흐르다 못해 넘치고 있는

한복들이 있다는 소식을 접했다는거!


과연 예쁜 웨딩데이를 꿈꾸실

신랑신부님들에게 가장

빛날 수 있는 결혼한복으로는

안성맞춤이 있을지 보실라우?




말할 수 없어 말하고 싶은데

속마음만 들키는걸~~


이번에는 마음껏 내 짝에게

결혼한복에 대한 속마음을

들켜보셔도 된다는 사실>0<


입닫고, 귀닫고 나만의 my way 길을

찾아가셨던 분들이라면 저는 좀 더

함께 의논하며 결정할 수 있는

결혼한복대여를 만나셨으면해용


보통 미래남편분들은 한복을

고를때 팔짱을 끼고 멀리서

지켜만 보시곤 하는데 이번에는

웃으면서 대화를 나눌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보통 어른들이 결혼을 올리는

신랑신부님들을 보고는

 푸릇푸릇하다 새싹같다는

말을 많이 해주시기도 합니다:D


그만큼 아직 앞날이 많고,

창창하다는 이야기가 될 수 있기에

저는 여러분들이 결혼한복으로

소중한 날을 만끽하실 수 있길 바라는데요.


설렁설렁 동네에서 억지로 입은

결혼한복대여가 아니라 내 몸에 꼭맞고!

이런걸 대여로도 입을 수 있구나~

싶은 한복을 보여드리고 싶네용 ㅎㅎ


각박한 세상에 함께 더불어

어떤 고난도 같이 나아갈 수 있는

기회가 되실 수 있기를 바래봅니당!



너무 뽀샤시하죠!><


보통 결혼한복대여를 선택할때

한벌을 하는게 아니라 여러벌을

함께 대여하시기때문에 궂이

한가지만 결정하느라

힘을 빼실 필요가 없습니다~


웨딩촬영할때 내가 이때까지

시도해보지 못했던 도전을 한다는

마음으로 시작하시게 된다면

더 유익한 날이 되고,

미래에도 도움이 될 것 같다는

느낌적인 느낌이 팍팍오는데요?


옛날에는 그저 아름답게 차려입은

결혼한복이 부러웠었다면

이제는 여러분들이 그 부러움을

몸소 체험할때가 아닌가 싶어지네요!




서로를 너무 사랑하게되면

그냥 눈빛으로 마주쳐도

괜히 미소가 지어지고,

웃음이 터져나오잖아요 ^^


그런 경험 한번쯤은 해보셨죠?!

ㅋㅋㅋㅋㅋㅋ


저는 까마득하지만 그래도

드라마로 마음의 위로를 받고 있어

설레이는 마음을 잃어버리지

않으려고 무진장 노력중입니당!!


그런 날에 멋진 결혼한복대여를

한번도 입어보지 못하고 그냥

인생이 흘러간다면 땅치고 후회합니다~


뭐든지 내 자신이 가장 아름답다고

생각될때 즐길 수 있는 무언가를

많이 해봐야된다는 생각을 하는데

결혼한복이 그 행복 중에

하나라는  생각을 해용!




하.. 곧 저희 친언니가 결혼을

한다고 노래를 부르고 있는데

머리속이 매우 복잡합니당 ㅎㅎ


기가막힌 결혼한복대여를

해주고 싶은데 어떤게 가장

잘어울릴지 골똘히 생각하거든요..ㅋ


여러분들도 갑자기 다가와서

당황하지 마시고, 미리미리 결혼한복을

대충 그려놓는게 좋을 거랍니다~


조급하게 찾게되는 한복들은

생각보다 나중에 후회되고,

미련이 남기 마련이거든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