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결혼 한복

흥이 주체 안되는 한복대여전문점.

베틀한복 2016. 6. 16. 14:53



제가 가는 곳 어디든지

흥이 많은 곳으로

가고 싶은 생각이 있습니다!


방문만해도 즐겁고 친근하게

다가와서 편안하게 뭐든지

선택할 수 있었으면 좋겠어용^^


제가 이런 분위기의

한복대여전문점을 원한다면

여러분들도 원하지 않을까요?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어떤

한복들을 고를 수 있는지

함께 차근차근 알아봐요



한복을 입는게 전혀 어색치않아요!


가만히 있어도 빛나는

신랑신부님의 미모를

한복과 함께해서

더 업그레이드되는 기분?!


직접 한복을 입지 않아도

잠깐 얼굴 밑에 한복을 두게되면

내 얼굴이 화사해진다는것을

확인해보실 수 있을거에용~


그럴때는 엉덩이 춤이 춰질만큼

씰룩쌜룩 기분좋은 한복대여전문점이

만나보셨으면 좋겠습니다 :D


저도 행복해 보이는 여러분들의

표정을 꼭!한번 보고싶네요~~!




자세히 봐야 더 아름답다는걸

쉽게 이해하실 수 있을겁니다 ^^


얼핏 봤을때는 한복이 다 거기서

거기지 왜 이렇게 힘들어하지?


할 수 있겠지만 만져보기도하고,

눈으로 확인해보기도하면서

한복대여전문점을 방문하신다면

더 확실하게 내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사람들이 한복을 고를때 왜이렇게

신중해하고, 많은 글들을 읽어보는지

알아보고 비교해보는지는

이해가 되실거라고 생각하네요 ㅎㅎ




어렷을때 꿈이 있었는데

한복이 일상복이 되어서

매일 입고 다녔으면했어요:D


그래서 한복대여전문점에

갈때마다 이런 한복이라면

일상으로 입어도 편하겠지?

라면서 혼자 상상하는데

시간가는줄 모르겠더라구요 ㅋㅋ


저희도 무슨 일이 있거나

행사가있을때 한복을 무조건

입는 스타일인데 그때마다

어찌나 갈아입기가 싫던지 ㅠㅠ


여러분들도 저처럼 제대로된

한복을 한번 입게된다면

 매일 입고 싶다는 생각이 드실거에요 ..ㅎ




요즘 하소연을 하시는 분들이 있는데

어떤 분이 자꾸 결혼식에 드레스만

입자고 하신다고 하더라구요 ..


하지만 뭐니뭐니해도 신랑신부님들은

한복을 입어야하는게 맞다고 생각을

하는데 그렇게 요즘 생각하지 않는것

같아서 매우 속상하더라고 하십니다 ^^


그럴때는 한복이 왜이렇게 중요한지

꼭 한번쯤은 입어봐야되는

의상으로 손꼽고 있는지

느껴보셨으면 하는 바램이있어용 ㅎㅎ


센스있는 여러분들이 자유분방하게

한복대여전문점에서 이쁜 한복을

고르실 수 있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요리보고 조리봐도

알 수 없는 매력들이

철철 넘치는 우리옷!>0<


같은 한복이라고해서

다른 한복집에서 비교하며

입어봤는데 이렇게 다를수가

있다는게 신기할 정도일겁니다.


저도 솔직히 한복에 관심이 많아서

여러 한복대여전문점을 다녔었는데

사이즈부터 디자인까지 이처럼

다양한 곳을 본적이 없었어용 ㅎㅎ



내가 공주가 된것처럼 나를 위해

펼쳐져있는 한복들로 나만을 위한

날이되셨으면 하는 바램이랍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