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결혼 한복

커플한복은 눈뜨자마자 확인하는게 제맛◈

베틀한복 2016. 6. 20. 14:59



결혼식을 위해서 찾고 있는

한복들을 너무 뚫어지게

쳐다보면 괜히 헷갈리고,

이게 맞는지 저게 맞는지

고민이 한참 되더라구요 ..


그래서 저는 아무 기억도

없는 상태에서 두 눈을 뜨자마자

딱! 커플한복을 놓고 비교합니다 ㅋ


그래야지 가장 끌리는게 무엇인지

확실하게 후회도 없이

고를 수 있다고 해야할까요??ㅎㅎ


많은 고민이 필요할 수 있는

우리옷들을 두 눈으로 담아보아용!




그냥 너무너무 햄볶아요>0<


남들과는 다른 결혼식을

준비한다는 것은 정말 어렵고

결정하기 힘든 사항들이

많았을거라고 생각을 해요 ~


그런데도 예쁘고 아름답게

커플한복으로 꾸미고, 입어주셨다는것에

저는 무한한 감동을 받았답니다 ㅎㅎ


요즘 아무리 한복에 대한 애정이

남달라졌다고해도 거리낌이 살짝은

있었을 것 같은데 아름다운 날을

함께 할 수 있게된 것 같아

전 너무 행복하옵니다~~




이리저리 살펴봐도 마음에 안드는

구석이 없어서 속상하네용 ><


커플한복이라고 해서 무조건 같은

색으로 꾸며야한다는건 이제 그만!


다르게 입어도 멋있게 입을 수 있고,

둘이 함께 준비한 티가 팍팍!

날 수 있는 우리옷이 있답니다~


도대채 얼마나 더 멋져질 수 있을지

의문이 들정도로 다양한 한복의

모습을 보여주고, 변신해 온 한복은

매년마다 다른 스타일로 입을 수 있는

즐거움을 주기까지 한다는거!!



마음에 드는 한복이 없다면

그것은 거짓말 아닐까용??ㅎㅎ


실제로 한번 입어본다면

다들 한복~한복~하면서

꼭 입어봐야한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는지 알 수 있다는거


저는 그나마 어렷을때부터

부모님께서 한복의 소중함을

알려주셨기때문에 지금까지도

사랑하고 있지만 그런 기회가

없으신 분들은 접해볼 수 있는

타이밍이 별로 없으실 것 같은데요 ㅠㅠ


결혼식을 통해서만 커플한복을

입을 수 있는 것이 아니라 연인끼리도

충분히 즐거운 마음으로 부담없이

접해볼 수 있다는걸 아셨으면 좋겠습니다!




어떤 분들이 결혼식에 그냥 드레스만

입는다는 말을 하시면 주변에서

야단을 치신다고 합니다 ㅎㅎㅎ


그만큼 우리들은 몰라도 어른들은

한복의 소중함과 의미를 더 잘 알고

계실 수도 있기때문인데용 ^0^


그냥 지나가버리면 그만일 의상이지만

곱씹어서 생각해보면 왜 그때

커플한복을 신랑과 함께 입지 않았는지

충분히 후회하게 될 것 같습니다~


맞춤까지 아니더라도 제대로 완벽하게

우리의 멋으로 치장해보셨으면 좋겠네요:D


아... 이렇게 아름답고 우아할 수

있는것이란걸 알게되실 수 있을겁니다.



요즘은 이런 색을 선호하시죠?!


저는 뚜렷한 색을 좋아하지만

젊은 친구분들은 연한 색을

더 좋아한다는 소문을 들었습니다~ㅋ


하지만 요즘은 워낙 개성이 강해서

딱 어떤 커플한복이 인기있다고

지목하기가 애매하고, 어려워요 ㅎㅎ


그래서 많은 사람들을 아우를 수 있고,

좋아할 수 있는 한복들을 만들어나가고

있는게 아닐까 싶은데용


어떻게 하면 더 예쁘게 입으실 수 있을지

무한한 고민을 하는 이 마음이

잘 전달되어서 행복한 날에

빛을 전달했으면 좋겠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