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결혼 한복

서초구 강남한복대여는 정말 히트다 히트!

베틀한복 2016. 6. 22. 16:32



서초구에 제 친구가 살아서

어디서 어떻게 서초구한복을

준비해야되냐고 물어볼때면

저는 이렇게 대답합니다..


강남한복대여로 가자고 ㅋㅋ


그만큼 강남한복은 결혼식,

각종행사를 비롯해서 한복을

골라야하는 날이면

필수적으로 찾는 곳인데요:D


그런 유명한 곳이라면

저희가 빠져서는 안되겠지요?!




사랑사랑사랑 내사랑이야


어렷을때 괜히 이런

생각 한번쯤 하지 않나요?ㅎㅎ


옛날에는 한복을 입고

생활했었을텐데 그때로

돌아가보고 싶다는 생각!


저는 그런 생각때문에

친구와 함께 가끔씩

서초구한복을 입습니다 ^0^ㅋㅋ


워낙 강남한복대여로도 유명하고,

유명하신 분들도 많이 찾아주기때문에

좋은 옷 입은 기분이 팍팍 드는데용~


한복을 입는다면 이정도

기분은 들어야하지 않을까요?ㅎㅎ



이렇게 고운 강남한복을

입는다면 발걸음이

괜히 가벼워질 것 같아요!


어른이 된다면 꼭 멋진

한복을 입을거야>0<


라는 마음가짐으로 있었는데

그것을 이제야 실현시킬 수 있는것

같아서 괜히 설레이지고 있네용 ㅎㅎ


어렷을대는 입어보지 못했던

강남한복대여를 서초구만의

특출난 센스로 입어보시길 바랍니다.




이런 강남한복대여라면

 평생 입고 살라고 해도

매일매일 입을 수 있을 것 같아요!


그만큼 제가 딱! 찾던

원하던 은은한 화사함이

있다는 말이 될 수 있는데용


오늘은 비가 오지면 몇일전엔

습하고, 찝찝하고 더웠는데

그런 날에 시원함을 줄 것 같은

서초구한복이었다는 사실!!


한번 입으면 아쉽고,

두번 입으면 또 입고싶은

치명적인 매력을 소유하고

있는 강남한복을 만나용 ~~




요즘은 결혼식에 이런

고퀄리티의 강남한복이

빠지면 섭섭하답니다>-<


어떤 분들은 한복을 입지

않고, only 정장이나 일반

드레스만을 고집하시는데 ..

꼭 나중에 후회하지요~


어른들이 왜 강남한복대여를

입어야된다고 말씀하시는지

내가 나중에 커서 그 소중함을

지금보다 잘 느낄 수 있을겁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모두가

서초구한복을 입기때문에

나도 한번쯤 입어라도

봐야하지 않을까 생각하네요:D



요즘은 너무나 독특한 디자인의

강남한복대여가 많은데

디자인만 예쁘다고 한복을

선택하는것은 옛날 일이죠~~


 원단이나 실제로 봤을때

보여지는 아우라를 확인하고 나서

결정하는게 대부분이랍니다>0<


벌써부터 결혼식을 준비하시는

분들이 많으셔서 그런지

서초구한복을 알아보시는 분들이

점점 많아지고 있는데용!!


빠르면 빠를수록 더 멋진

강남한복을 고를 수 있다는

사실은 안비밀로 합니당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