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결혼 한복

노원구와 서초구한복에서 한복맞춤을 빼면 섭섭.

베틀한복 2016. 6. 30. 15:50






신랑신부님들에게~

혼주님들에게 정말 보여드리고

싶은 한복맞춤이 무지 많습니다>0<


노원구한복이나 서초구한복을

눈에 불을 켜고 찾으시는 분들이라면

더더욱 추천해드리고 싶은데용!!


백만 말을 하기보다는 사진으로

어떤 스타일로 만들어줄지

짐작을 해본다면 이해가 쉽겠죠?!


예쁘게 입을 수 있는 우리옷이

얼만큼 멋져질 수 있을지 볼까용?




저는 한복맞춤을 하면서

가장 신기했던것은 나랑

어울리지 않을거라고 생각했던

색감과 디자인들이 나를 위해

존재하는 것처럼 너무 잘 어울려

깜짝 놀랐지 말입니다 ㅠ0ㅜ


사람들이 왜 이렇게 노원구 한복맞춤을

왜치는 것인지 알 수 있을 정도??


다 똑같은 디자인을 컨트롤c 컨트롤v

하듯이 옮겨놓은게 아니라 진짜

서초구한복만의 진 면모를

보여준다는것이 느껴질겁니다~


이때까지 알고 있었던 한복과는

차원이 다른 퀄리티를 원하신다면

완전 적극 추천해드리고 싶네용 ~!!





녹의홍상은 신부님을 위한

한복맞춤이라고 할 수 있죠!


요즘은 화려하고, 레이스가 달린

블링블링한 스타일의 서초구한복을

찾아주시는 분들이 많지만

저는 아직까지 전통의 멋이 담겨있는

한복을 참 좋아라한답니다 ^^


뭐라고 해야할까용??


가장 한국적인 느낌이 강하고,

멋있고, 강한 인상이 느껴진다고 할까요.


다른 옷에서는 절대 찾을 수 없는

멋을 노원구한복에서만 찾을 수 있다는

생각이 직감적으로 들었지 말이에용




결혼식에 참석하게 되었는데

온가족이 너무나 예쁜

서초구 한복맞춤을 했더라구용!


아가부터 어머님, 할머님까지

가족이 함께 입을수록 점점

아름다움은 커져간다는것을

다시 한번 느낄 수 있었습니다:D


만약 제가 이런 멋진 모습을

보지 못했으면 괜히 속상할뻔..


여러분들도 어떤 노원구한복을

준비하던지 나를 위해 얼마나

잘 어울리는 한복을 추천해줄지

잘 알아보셔야 된다고 생각해용!



제가 위에서 경고아닌 경고를

한 이유는 유명하다고해서

찾아간 한복집이 있었는데

가봉하러 오신 신부님과

제가 지금 상담받고 있는

한복맞춤 디자인이 완전 똑.같.음.


백프로는 아니지만 구십프로는

비슷하다고 할 수 있었습니다 ㅋㅋ


세상에.. 원단이 그것밖에 없는것도

아니고, 우연의 일치라고 할 수도없고~


가봉하러 오신 신부님과

저는 완전히 다른 이미지,

피부톤, 체형 등등 같을게

없었는데 같은 한복을

추천한다는거에서

적지 않은 충격을..ㄷ ㄷ




우리옷이 멋있을 수 밖에

없는 그런 명확한 증거를

대줄 수 있는 곳에서 좋은 날에

입을 한복맞춤을 하신다면

정말 행복하실 것 같아요~~


그 행복은 멀리 있는게 아니기

때문에 서초구한복으로 그동안

느끼지 못했던 행복감을

한번 가득 안아보셨으면 좋겠습니다!


예쁘다는 말이 입이 마르고

닳도록 들으실 여러분들의

모습을 생각하니 제가 막 부끄럽고

기분이 좋아지는건 왜일까용?ㅋㅋ


행복한 날에 함께 할 수 있는

노원구한복이 되었으면 좋겠네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