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결혼 한복

부천한복맞춤만의 치명적인 매력발산.

베틀한복 2016. 7. 7. 14:04




오늘은 부천한복맞춤을

보여드리기 보다는 하나의

작품을 감상한다는 생각으로

봐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D


한복맞춤도 이렇게 다양하고

아름답게 만들어질 수 있다는것을

조금 더 인지하고 사랑해주셨으면

하는 마음으로 부천한복을

준비하게 되었는데용 ~~


과연 한복에는 어떤 치명적인

매력을 가지고 있는지 볼까용?




텍스타일작가 고소미님께서

그려주신 멋진 그럼을 한복으로

아름답게 표현해 보았습니다!^^


그림과 전체적은 부천한복의

채색이 너무 잘 어울리지 않나요?


한복맞춤을 권해드리고 싶지만

일단은 먼저 하나의 작품으로써

보여드리고 싶은 마음이 컸습니다 ~


한복의 아름다움을 어떻게 하면

더 잘 느껴질 수 있게 할지 곰곰히

생각해서 항상 새로운 시도를

하고 있는 베틀한복을 예쁘고

대견하게 봐주셨으면 좋겠어용 ㅎㅎ




아무리 물감으로 칠해도

이정도의 뚜렷한 색감은

나오지 않을 것 같다고 생각해요!


부천한복이기때문에 가능한거라는

괜히 자신감이 들기도 하답니다 ㅎㅎ


많은 한복집들이 있고, 비교를 하면서

부족한 부분이 무엇인지 개선해 나가려고

하고 있기때문에 절대 뒤쳐져있지않고,

먼저 앞서 나갈 수 있는 부천한복맞춤이

되려고 노력하고 있는데요~;D


실제로 가지런히 나열되어있는

한복들을 본다면 얼마나 멋진지

더 잘 느끼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멋진 당의!!


저는 당의가 참 좋아요 ..

부천한복맞춤으로 꼭 한벌

가지고 싶은 욕심이 있는데

너무 욕심을 부리면 안되겠죠??


그래도 제가 결혼을 하거나

특별한 날이 있다면 꼭 선물받고

싶은 것이 한복이랍니다 ㅎㅎ


아무리 많은 부천한복을 보아도

질리지 않고, 그만한 가치가

있다고 느껴지는것이

한복이라는 것을 깨달았거든요~


색감부터 디자인까지 너무

치명적이지 않나요?? ^0^




결혼을 준비하는 신부님들은

블랙의 저고리를 피하시죠!?ㅎㅎ


그런데 제 친구는 나중에 한복을

입어야한다면 블랙 저고리를

꼭 한번 입어보고 싶다고 합니다 ^^


블랙이라고해서 그냥 다 똑같은

색일거라고 생각을 하시나요??


색에도 고급스러움이 있고

그것을 느끼게 해줄 수 있는것이

부천한복맞춤이라고 자랑하고 싶네요:D



맑고 투명하다는 말이 맞을까용??


어떻게 이런 조화를 생각했을까

싶을 정도로 두근두근 거립니다:D


저는 부천한복을 보고 두근거린다는

느낌이 들 수 있다는게 굉장히

신기하고, 기분이 좋더라구요~


오랜만에 설레인다는 느낌이라고

하면 좀 더 이해가 쉬울까용?


나에게 큰 설레임을 줄 수 있는

부천한복맞춤으로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보셨으면 좋겠네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