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결혼 한복

신랑신부한복의 놀라운 상황판단 능력.

베틀한복 2016. 7. 8. 15:54




신랑신부한복을 고를때

그만큼의 상황판단 능력이

없다면 두 분에게 어울리는

한복을 고르지 못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더 잘 어울릴 수 있는

빠른 생각으로 어떤게 신랑신부님에게

잘 어울릴 수 있을지 생각해야하는데요~


그럼 찬찬히 생각하면서 우리 둘을

위한 한복으로는 뭐가 좋을지

하나씩 따져보도록 해볼까용??



사랑스럽다는 단어와 가장

잘 어울리는 한복인 것 같아요.


아마 여러분들도 느끼시듯이

신랑신부한복을 보게되면

그에 따라서 전체적인 분위기가

완전 달라보이지 않던가요?


그런것처럼 원하는 분위기에

따라서 다르게 한복을 입을 수 있고,

아니면 내가 원하는 한복에

맞춰서 분위기를 만들 수 있답니다.


여러분들이 가장 선호하는

스타일을 고르신다면 가장

멋진 모습이 나오지 않을까용/^-^




제가 아직 신랑신부한복을

입어본것은 아니지만 한복을

입는것 만으로도 큰 행복이되고,

즐거움으로 느껴지는 것 같더라구요:D


이만큼 행복한 마음을 여러분들도

함께 느껴보셨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어느누가 봐도 예쁘다는 생각을

하기때문에 스타가 된 느낌이랄까용?


어디에서도 느껴보지 못했던

내 자신이 특별해지는 시간을

가장 행복해야하는 날,

결혼식에서 입어보셨으면 좋겠네요~




웨딩촬영, 피로연 등등에서

신랑신부한복을 입고도 부족해

신혼여행에서 신부님께서는

멋지게 입어주셨더라구용 ~^-^


실제로 신랑신부님이 함께

한복을 입고 해외여행을

즐겨주셨던 분들이 많았는데

인기스타가 되었다고 하십니다 ㅎㅎ


그만큼 한복에 대해서 1도 모르고

있었는데 그냥 보는것만으로도

이 옷은 굉장히 고급스럽고 멋지다는걸

느낄 수 있게 해주기때문에

우리옷에 대한 자부심이 드는게 아닐까용?




상황에 따라서 입을 수 있는

한복들은 다 따로 있습니다 ^^


그리고 내가 원했던 신랑신부한복

스타일이 있기때문에 그거에 맞춰서

입는 장소에 어울리는 한복을

준비해보는것도 방법일 수 있죠?!


제가 이때까지 많은 한복들을

봐왔지만 진짜 제대로된 한복을

취급하는곳은 몇군데 없다는

생각이 문뜩 들게 되었습니다 ..


꼭 어디서 하라고 지격하는건

아니지만 어느곳에서 하시던지

괜히 부풀린 가격과 말도안되는

디자인을 이번에 나온 신상이라고

우김을 받아서 결정하는

일이 없으셨으면 좋겠네요 ..



아마 많은 한복 사이트들을 둘러봤지만

지금 보여드리는 신랑신부한복만큼

독특하고, 뚜렷한 디자인과 한복의

방향성을 보여주는곳이 있었나요?ㅎㅎ


저는 왠지 다 비슷한 디자인에

색감들이 즐비했다고 생각이 드는데..


어느곳은 미세하게 다르게하여

비슷하 디자인의 한복을 내놓고

하기도 하지만 원조를 따라갈 수는

없다는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


여러분들도 제대로 취급하고,

구질구질한 방벙을 쓰지않고

오로지 한길로 가는 한복을

만나보고 싶지 않으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