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신랑신부 한복

신랑한복대여로 세상을 은혜롭게보다.

베틀한복 2016. 6. 21. 16:53




저는 대한민국이라는 나라를

너무 은혜롭게 생각을 합니다 ^^


이런 멋진 한복들이 우리나라의

전통의상일 수 있다는게

너무너무 기쁘다고 해야할까용?


지금까지 너무 신부님의 한복에만

치우쳐져 있었다면 이번에는 신랑한복으로

또 다른 세상을 맛보실 수 있으셨으면

하는 마음으로 준비하게 되었는데욧!!


이번에는 어떤 신비로운

신랑한복대여들이 있을지 보시죠



옛날에는 신부한복만 바뀌었는데

요즘은 이렇게 다양한 신랑한복을

입어주시고 있답니다 >0<


개인적으로 제가 참 좋아하는

신랑신부님의 멋진 웨딩사진인데

여러분들이 보셔도 너무 멋지죵!!


저도 나중에 내 신랑에게 이렇게

멋진 신랑한복대여를 입히고,

예쁜 웨딩촬영을 하고 싶습니다


옛날에는 이런 생각이 들지도 않았는데

술술 나오는거보면 나이가 들었나봐요 ..

ㅠㅠㅠㅠㅠㅠㅠㅠㅠ(울고싶다 ㅋㅋ)




깔끔한 멋이 돋보이는

신랑한복이기때문에 피부톤이나

전체적인 분위기가 화이트업!! ^0^


진짜... 이런 신랑한복대여여로

멋지게 길거리를 돌아다닌다면

여성분들이 계속

쳐다보지 않을까 몰라요~~


제가 이런말을 하는것처럼

옷이 날개라는 말은

여성분들 뿐만 아니라

남성분들에게도 해당하는

문장이라는 것을 알려드리고 싶네요!


내 남자에게 그동안 발견하지

못했던 남성다움이나 젠틀한

모습을 한복을 입는 순간

발견할 수 있을지도 모릅니당 ㅋ




워낙 신랑한복대여가 다양하게

준비되어있기때문에 신부님에게

맞출 필요 없이 마음껏

골라보셨으면 좋겠습니다~ㅎㅎ


의외로 색을 맞춰서 신랑한복을

입어야된다는 편견을 갖고 계시는

분들이 많으신데 굳이 맞지도않는

서로의 스타일을 강요해서

억지로 입을 필요는 없다고 생각해요!


함께 다른 색으로 입어도 충분히

어울리게 입을 수 있기때문에

그 부분은 전문가 선생님들과

진솔한 대화를 통해서 이겨내볼까용?!




너무 멋있습니다..

웨딩드레스나 정장만

흰색의 깔끔한 모습을

상상했었는데 한복도 멋지다니..


항상 새롭게 바뀌고 도전한

모습들이 멋지지 않나요~?^0^


그만큼 봐도봐도 질리지 않는

신랑한복의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서 노력하는 것이랍니당 ㅎㅎ


흔한 색감과 디자인을 사용한다면

굳이 신랑한복대여를 찾으러

여기까지 발길을 할 필요가 없죠!!


찾아주시는 만큼 그만한 멋진

한복을 준비하고 있다는 것을

알아주셨으면 하는 저의 마음입니다




남들도 이렇게 멋진 신랑한복을

입는데 나라고 입지 못하겠나요^^


비교되지 않는 퀄리티를 자랑하는

한복이기때문에 두 어깨 당당하게

활짝 펼치고 예쁜 결혼식을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신랑한복대여도 입고, 우리옷의

아름다움도 다시 한번 되뇌여 볼 수 있는

소중한 기회가 되셨으면 하는 마음인데요~


따뜻한 여러분들이 저보다

더 예쁘게 입어보셨으면 좋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