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신랑신부 한복

신부 한복맞춤에 관한 떡밥을 던집니다.

베틀한복 2016. 6. 20. 14:17



가끔 이유없이 예쁜 옷을

입고싶고, 마음껏 치장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게됩니다 ㅎ


평소에 나와는 다른 모습을

찾고 싶은 것은 모든 여성분들이

한번쯤 느껴보는 감정이라는

생각이 들기도 하는데요~


그렇다면 더 예쁘고, 치장을

해야하는 신부님들을 위한

한복맞춤을 준비했습니다용


이렇게 입어야지 진짜 신부한복

제대로 입었구나 라는 말을

들을 수 있을 것 같은 기분이??




명불허전 신부한복이라는

찬사가 튀어나옵니당 ^0^


아마 한복맞춤을 생각하고있거나

염두해두셨던 분들이라면 원단이나

디자인에 따라서 가격이 천차만별이라는

말을 많이 들어보셨을 것 같은데요~

맞나용??


누구나 한번쯤은 정말 예뻐지고싶고,

남들보다 특별해지고 싶다는 마음을

갖고 있는데 그것을 끄집어 낼 수 있는

신부한복맞춤이 존재한다는것을

곁에 있다는것을 아셨으면 좋겠습니다~


괜히 잘 만들고, 유명한곳이라는게

헛소리가 아니라는것을

멋지게 확인시켜드리도록 할게용




그냥.. 저는 신부한복이라하면

분홍색이나 흰색으로 화사하게

꾸며야 된다는 강박관념이 있었는데

그런걸 깨고 싶은 마음이랄까요..?ㅋㅋ


솔직히 신부님이 한복맞춤으로

블랙 저고리를 선택한다는게

마음만큼 쉬운것은 아닐것 같습니다.


하지만 이만큼 다양한 멋을

소화할 수 있는 것이 한복이라는 것을

알고, 선택의 폭을 넓혀보셨으면해요~~


우리가 가시적으로 보여졌던 것들이

한복의 전부라고 생각하신다면

신부한복을 결정할때 내가 고생한

만큼의 결과물로 나타나지 않을 수 있답니다..ㅠ



여기서 또 너무 갔나요?ㅋㅋ


제가 처음으로 한복들을 쭉~

둘러보았을때 가장 눈에 들어오고,

예쁘다는 생각을 했었던 스타일입니다.


그래서인지 시간이 흘러도 계속

눈에 밟히고, 보여드리고 싶다는

생각이 머릿속을 멤도는데용


노란색은 결혼을 하지 않은 미혼여성이

입는 한복이긴 하지만 실제로 한복맞춤을

준비하시는 신부님들이 노란색

저고리를 선택하시는 경우가 있다는거~~


물론 양가 부모님들에게 허락을

맡고 결정해야하는 부분이지만

신부한복은 더이상 정해진 색으로만

만들어야한다는 법이 없다는걸

아셨으면 좋겠습니당 ^0^




크~~ 당의는 LOVE!


가운데 멋진 용보가 보이시죠?

이것도 붙이냐 안붙이느냐에

따라서 확연한 차이가 느껴진다는거~


한복맞춤을 생각했을때는

깔끔한 저고리와 치마의 조화만

상상했었는데 요즘은 당의로

신부한복을 결정하시는

분들이 무지무지 많아졌습니다^=^


만약 맞춤으로 하기에는 부담이

되고, 살짝 불안하다고 생각하시면

대여로도 손으로 꼽을 수 없을만큼

많은 한복들이 있기때문에

실제로 확인해보셨으면 좋겠네용



999년이 흘러도 본연의 아름다움은

잘 지켜질 수 있도록 유행을 쉽게

타지 않는 한복맞춤을 선택해보세용 ㅎㅎ


쉽게 유행을 타지는 않지만

시간이 어찌어찌 흐르다보면

언젠가는 만나게될 세월인데

그것도 거뜬하게 신부한복의

탁월한 선택으로 지나갔으면 좋겠습니다.


지금도 간혹 옛 유행했던 한복맞춤을

그대로 사용해서 추천해드리는 곳들이

있는데 정말 잘 보셨으면 좋겠네요


남들과 다 똑같은 한복을 입는다면,

내가 입은 한복이 10년도 더 된

디자인을 바탕으로 한거라면??


모든 부분을 염두해서 절대

어울리지도 않은 한복을

추천박데 되는 일이

없으셨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