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신랑신부 한복

신랑신부한복으로 통(通)하였는냐?!

베틀한복 2016. 6. 13. 16:13



아마 모든 결혼준비를 할때는

한명은 너무 마음에 드는데

다른 한명은 별로 마음이

들지 않을때 속상하지 않나요?


나는 진짜 이게 예쁜데...


그런데 신랑신부한복은 모두가

함께 마음에 들 수 있는 다양한

한복들이 많이 있기때문에

걱정과 고민을 덜어준답니당!


"미리미리 알아두었다면

좋았을것을" 이라는 생각이

들정도로 나중에도 꼭 도움이

될 수 있는 그런 곳이었으면 하네용!




세상에 이렇게 다른 모습을

보여주는 신랑신부한복을

보신적이 있으신가요??


아마 간단하게 한벌 정도만 있고,

입지 않은것만 못한 한복으로

사진 찍은 모습들을 보셨을겁니다:D


저는 이렇게 중요한날 대충대충

아무거나 걸쳐입고, 없다는 이유만으로

한복에 내 몸을 껴 입는 일이

일어나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함께 한복에

대한 관심을 갖고, 비교하며 진정한

멋을 일깨우는 시간이 살짝은 필요해용~




진짜 아무것도 모르고 처음에

한복을 봤을때는 다 똑같아

보인다는 마음이 강했었습니다..


너무 예쁜 신랑신부한복을 한번도

보지 못했었고 길가다가 본 곳들이

전부이기때문에 그렇다고 생각했는데용!


꼭 내가 이 한복을 선택하는게

아니라고해도 한번쯤은 입어보고

경험해보셨으면 좋겠네요 ㅎㅎ


저희 엄마는 그러셨어요~

한번뿐인 날인데 너가 후질근하게

결혼식을 올려서 되겠냐고 ..


엄마로써 다른 사람들이 우리 딸을

봤을때 가장 예쁘고, 천사같아

보였으면 좋겠다고 하셨습니다 ^^


저도 그 마음을 여러분들에게

괜히 전달해드리고, 느끼게

해드리고 싶어지네요 ..^ ^




신랑신부님께서 정말 센스있다고

생각이 든것인 한복에 느낌에

따라서 소품이나 표정같은 것을

신경썼다는게 느껴졌습니다>0<


제가 정말 좋아하는 느낌인데

이미지 화질이 좋지 않아 안타깝지만

우아함과 고귀함은 엄청 잘 느껴지네용!!


이때까지 신랑신부한복에 대해서

잘 못 알고 계셨던 분들이라면

제대로 한번 집고 넘어가는 시간이

되어서 유익하셨으면 해요


원래 모든것이 모르는것보다는

아는게 더 도움이 된다고 하죠?!


한복하면 어디가 유명한지

어떤 스타일이 있는지 알고

입어보셔야된다고 생각했네요~



어른들은 생각이나 사고의 눈을

확장시키기 위해서 해외로 나가고,

더 많은 경험들을 하길 바랍니다 ^ ^


모든지 너무 가까운것만 본다면

그게 전부인줄 알고 그것에

안주하는게 전부가 될 수 있거든요..


그렇다면 어떤 신랑신부한복이

가시적으로 보이는것이 아니라

진정으로 우리옷을 입고 싶으신

분들에게 좋을지 생각해보셨나요??


장난을 치지 않는다는것만

잘 아신다면 어떤 곳에서

한복을 준비하셔도 멋질듯해요!



아마 지금까지 함께 해주신

모든 신랑신부님들이 많은

유혹을 뿌리치고 저희와

손을 잡아주셨다고 생각해용 ^^


그만큼 또 찾아주시고,

그땐 이랬는데 지금 달라졌네요~

하면서 회상하실 수 있는

오랫동안 추억할 수 있는

친구같은 존재가 되길 바랍니다>0<


특히 결혼식날처럼 친구

함께 하지않으면 섭섭할만큼

신랑신부한복도 섭섭하지 않게

입으셨으면 하는 마음임에요


제 마음의 소리가 예쁜 신랑신부님에게

좋은 말로 전해졌기를 바래보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