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신랑신부 한복

자외선도 결혼 한복맞춤을 막을 수 없다!

베틀한복 2016. 6. 2. 13:36




웨딩드레스는 화장을 진하게하고,

높은 구두를 신어야지 예쁘죠?!


하지만 결혼한복은 그렇지 않다는거~

연한 화장에도 높은 구두를 신지 않아도

예쁘게 입을 수 이쓴 장점이 있습니다 :D


모든 장점들을 모으고 모아서

화려한 변신을 할 수 있는 내 몸에

꼭! 맞는 소중한 맞춤한복을

입어볼 수 있어야하지 않겠어요?ㅎㅎ


남들이 봐도 결혼 한복맞춤은

기가막히게 잘 준비했다는 칭찬일색

받으셨으면 좋겠네요~!!




누가봐도 새색시를 위한

한복맞춤이라는것이 티가

나도록 해야하지 않을까요?^^


결혼식날 주인공으로써

입는 한복과 다른 잔칫날에

참석하는 하객으로 입는 한복은

너무 큰 차이가 있기때문에

한번뿐이 없는 날에 빛날 수 있는

결혼한복을 찾으셨으면 좋겠어요:D


어렷을때 한번도 한복과 했던

추억이 있지 않으시다면 이번

기회를 통해서 나에게도 우리옷이

이렇게 잘 어울릴 수 있다는

자부심과 자신감이

생기셨으면 합니당~~!!


왜냐면... 저도 한복여행을 통해서

나도 한복이 잘 어울리는 구나 ..

라는 생각을 하게되었거든요 ㅋㅋ




이런 저런 생각을 하게되면서

화려한 것도 좋지만 결혼한복으로만

입을 수 있는 디자인보다는 다른

날에도 유용하게 입을 수 있는

스타일을 찾아보시는건 어떨까요?


아마 시댁 쪽 식구들의 스타일이나

명절에 인사드리러 갔을때 풍경을

확인해 본다면 내가 얼마나 한복맞춤을

잘 이용할 수 있을지 파악이 되실거에요~


하지만 요즘은 결혼식날을 기념하고

싶어 무언가를 남기는거에도

큰  의미를 두고 있기때문에 선택은

여러분들의 몫이라고 할 수 있죠?!ㅎㅎ


저는.... 음... 저를 위한 한복 한 벌을

갖고 싶은 욕심이 있긴 합니다 ㅋㅋ



어떤 날에도 어울릴 수 있는

한복맞춤이 되지 않을까 싶네요:D


시집간지 얼마 되지 않은 상태에서는

의상이 괜히 신경쓰이곤 하잖아요 ..


그런날에 괜히 눈치볼 필요없이

결혼한복으로 깔끔하게 선택해서

집안행사에 입으신다면 멋질겁니다>0<


특히 옛날에 만들어진 한복과는

차원이 다르고, 요즘 대여로 나온

한복과도 급다른 차별이 있기때문에

베틀한복이 아니라면 신부님의

멋을 감당하기 힘드실거에요~ㅎㅎ


옷에 대해서는 큰 자부심을

느끼고 싶으신 분들이라면

남들과 다르게 준비해보시겠어요??




한복맞춤을 할때도 이제 다른

무언가가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D


그냥 결혼한복만 선택하고 나오는게

아니라 매장 곳곳을 살펴보시면

진행하고 있는 이벤트나 혜택들이

많이 있기때문에 잘 알아보시고,

받을 수 있는 상품들을 받는다면

1석2조 아닐까용???


옛날에는 이런 이벤트에는 관심이

없었는데 주변에서 친구들이

열심히 참여하는것을 보고 안하면

나만 손해라는 기분이 들었답니다 ㅠㅠ


꼭! 한복이 아니더라도 다른 곳에서는

어떤 행사들이 진행되고 있는지

참고해서 선택하셨으면 좋겠네요~!!



음~ 여러분들이 한복을

어려워하지 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지금은 어린 친구들이 한복을 입고

여행이나 데이트를 즐기는 일상을

보내고 있지만 저와 나이대가 비슷하신

분들만해도 이런건 상상도 못했죠?!ㅎㅎ


그렇기때문에 아마 약간의 거부감과

불안함이 드실수도 있을거라 생각해요~


하지만 누구보다 편안한 상태에서

친숙하게 고를 수 있는 것도

결혼한복으리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뭐든지 처음이 어렵지 두번째는

어렵지 않다고 하잖아용 ㅎㅎ


한복맞춤도 그런마음이 드셨으면 해용~!!